세한대학교 - 학내커뮤니티RSS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List.do 세한대학교 학내커뮤니티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Sun, 09 Aug 2020 17:11:25 +0900 Sun, 09 Aug 2020 17:11:25 +0900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Rss.do sehan@sehan.ac.kr 2020-2학기 전임교원 초빙공고(3차)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685 2020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초빙 지원자가 미달한 분야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3차 초빙공고를 하였기 안내합니다


1. 초빙분야 및 인원 : 붙임 공고내용과 같음

2. 접수기간 : 2020.7.13(월)7-7.22(수)17:00까지

3. 접수방방법 : 우편 또는 방문 접수

4. 세부공고 내용 및 지원서식 : 붙임 공고 내용 참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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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13 17:32:06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685
[안내] 2020-2학기 특수신분교원 2차 초빙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622

2020-2학기 특수신분교원 초빙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접수기간 : 2020. 7. 8() - 7. 14()17:00까지


   2. 접수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교무입학처


   3. 접수방법 : 우편 혹은 방문접수(접수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수신 : 세한대학교 교무입학처(“특수신분교원 초빙지원서 재중표기)


         . 주소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4. 초빙분야 및 인원 등 세부내용 : 붙임 공고문 참조


    5. 지원서식 및 제출서류는 : 첨부된 서식을 다운받아  활용 바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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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8 09:17:36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622
온라인 수업 설문조사 결과 학사업무 궁금사항 Q & A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1684

 

 

온라인 수업 설문조사 결과 학사업무 궁금사항 Q & A

 

1

 

 


1. Q : 비대면(온라인) 수업은 언제까지 진행되는가요?

A : 일단 코로나 19 안정 시까지 온라인 수업이 진행됩니다. 현재 소규모 강의와 일부 교과목의 특성(실습 등 온라인수업으로 대체하기 어려운 교과목)에 따라 부분적 등교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계적으로 54일부터는 전공수업에 대하여 등교수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등교가 어려운 학생이 있으므로 등교하지 못하는 학생이 1명이라도 있을 것을 대비하여 온라인 수업은 코로나 19가 안정되는 시기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2. Q :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 개강 314, 종강 627(430, 55일 정상수업), 중간시험과 기말시험기간은 별도로 설정되지 아니하고 시험기간에도 수업이 진행되며 시험은 담당교과목 교수의 재량으로 실시하게 됩니다.

 

3. Q : 온라인 강의를 모두 수강하였으나 출석인정이 안 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 : 해당 오류의 확인결과 인터넷브라우저 문제로 확인되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가 아닌 브라우저
(크롬, 네이버웨일 등)의 사용 시 출석인정 되지 않으며 Internet Explorer로 수강하셔야 출석인정 됩니다.

 

4. Q : 동영상 시청 중 불분명한 과제 부여에 대하여 대처방법은?

A : 가장 정확한 방법은 교과목교수님께 과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현재 교수님께서 과제를 부여하고자 하는 경우 동영상촬영 시 강의 내용에 과제물에 대한 내용, 제출일, 제출방법을 학생들에게 공지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 현재 사이버강좌 사이트에서 과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학생이 작성하신 과제를 업로드 가능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교수님과의 연락은 Zoom을 이용하시거나 학사인트라를 통하여 강의계획서를 확인하시면 교과목 담당교수님의 연락처와 이메일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Q : 강의 진행과정 중에 30초 이내에 확인 버튼을 눌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A : 확인버튼 기능은 꾸준한 학습상황을 진행하기 위해 추가된 기능입니다. 다만 무작위 30가 학습에 오히려 방해가 되는 가에 대한 시간 조정 부분은 향후 논의 하여 진행하겠습니다.

 

6. Q : 아이패드 또는 태블릿으로 수강을 할 수 없습니다.

A : 해당 기기는 우리 학교 동영상 강의프로그램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신 휴대폰으로는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현재 우리 학교 온라인 수업은 PC, 휴대폰 두 가지 방법으로 수강 가능합니다.

 

7. Q : 중간시험과 기말시험의 실시여부, 실시방법, 실시시기 등이 궁금합니다.

A : 시험(중간시험, 기말시험)의 실시는 별도로 기간을 설정하지 아니하고 교과목담당교수 재량으로 시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교수에게 문의 바랍니다.

 

8. Q : 온라인 수강 시 영상파일의 오류를 해소하는 방법은?

A : 영상파일의 영상과 음성이 들리지 않는 경우 그 원인이 여러 가지입니다. 강의 미탑재인 경우에는 영상이 지원되지 않으며, 전체화면 시 화면이 잘리는 경우는 동영상촬영 대신 외부링크를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되며 이에 대해서 교과목담당교수님께 외부링크 대신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업로드 하시도록 하여 오류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호환문제나 Adobe Flash 설치 문제 같은, 경우에 따라 문제 해결의 방법이 달라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사이버강좌 전문담당자(061-469-1122)에게 연락주시면 관련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Q : 통학버스 운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합니다.

A : 통학버스 운영에 대한 사항을 학교 홈페이지-호등광장-일반공지 417일자 ‘[필독] 2020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통학버스 운영안내 내용 수정글과 423일자 ‘2020학년도 1학기 영암캠퍼스 통학버스 운영 안내라는 제목으로 노선표, 이용요금, 탑승장소, 승차권판매장소에 대하여 안내하였습니다. 공지를 확인하시고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당진캠퍼스 담당자(041-359-6052, 6061), 영암캠퍼스 담당자(061-469-1125)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0. Q : 등교(대면)수업 거부자에 대하여 성적 불이익은 없나요?

A : 전혀 관계없습니다. 일부 학생들 사이에서 대면수업에 참여한 학생이 그렇지 않은 학생에 비해 좋은 점수를 얻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11. Q : 홈페이지의 열린 세한대 신문고 접속 시 실명제를 변경해 주세요.

A : 작성자의 책임있는 의견제출을 위하여 실명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대학에서 실명제로 운영하고 있음을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12. Q :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은 잘되고 있는 가요?

A : , 우리 학교는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과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하여 강의동과 생활관 방역활동에 노력을 기하고 있습니다. 당진캠퍼스와 영암캠퍼스의 강의동과 생활관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출입 시 마스크착용, 손세정제 비치, 출입자 기록, 발열체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3 Q : 학사업무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 아닌 인터넷 방법은 없는지요?

A : 인터넷 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질의가 가능합니다. 호등광장-부서별질의게시판이나 학내커뮤니티를 통하여 질문사항을 올려주시면 관련 부서의 담당자가 답변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4월부터 카카오톡 채널(https://center-pf.kakao.com/_xihyixb/chats)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14. Q : 온라인 강의자료(PPT)를 제공하여 주실 수 있는지요?

A : 교과목 담당교수께 자료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15. Q : 코로나19로 인하여 이용하지 못한 생활관 비용은 환불받을 수 있는지요?

A :  가능합니다. 생활관 비용은 입실자체를 하지 않은 경우 전액환불, 학기 중간 입실한 경우 기준에 따라 일부금액이 반환 가능합니다. 환불처리는 퇴관 후 진행됩니다.

 

16. Q : 여름방학을 이용한 계절학기는 운영되는지요?

A : 계절학기는 학사일정에 따라 계획대로 운영됩니다. 계절학기 수강신청은 529일부터 61일까지이며, 계절학기 수업은 629일부터 717일까지 운영됩니다.

 

17. Q : 학생들의 등교연기 투표결과에 반하여 등교수업을 진행하는 것은 학생의견을 무시하고 코로나19상황에 안일한 대처가 아닌가요?

A :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55일까지)보다 이르게 등교수업을 진행하게 되어 코로나 19 전염과 관련하여 불안해 하시는 것이 당연합니다. 우리 학교는 단계적으로 등교수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으며, 등교수업에 대비하여 학교 전체 방역 및 코로나 19 대응팀을 조직하여 안전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공지 드린대로 427일 등교는 소규모 강의와 실습교과목이 대상입니다. 전체 교과목에 대하여 전면 등교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건강상의 이유 등 등교가 어려운 학생의 경우 지도교수님과 교과목교수님께 연락하시면 관련하여 온라인수업을 동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 등으로 등교가 어려운 학생이 있는 반면 여러 사유로 온라인 수업을 듣기 어려운 학생도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대면(등교)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동시 운영함으로써 수업결손을 방지하고 학생들의 학습권 보호를 위하여 차분하게 코로나 19에 대응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끝나고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교정에서 만날 것을 기대합니다.

 

18. Q : 당진캠퍼스에만 너무 집중적으로 투자를 하는 것은 아닌지요?

A : 우리 대학교의 영암캠퍼스와 당진캠퍼스는 각각 휴먼케어 융합서비스 인재육성과 문화예술 및 안전·서비스 인재육성을 목표로 특성화 되어있습니다. 캠퍼스별 특성화 목표를 구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특정캠퍼스에 집중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는 문제제기에는 동의하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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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29 16:49:09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1684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910 [안내] 2020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1)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 2020. 8. 12(수) 10:00 ~ 14(금) 17:00, 3일간

     장애학생 수강신청 기간 : 2020. 8. 6(목) 10:00 ~ 7(금) 17:00, 2일간

2) 수강신청 방법 : 학사인트라넷을 이용하여 직접 수강신청(붙임자료 참고)

3) 수강신청 정정기간:

1: 2020. 8.12(수) 10:00 ~ 8. 14(금) 17:00

2: 2020. 8. 31(월) 10:00 ~ 9. 3(목) 17:00

(폐강교과목 수강자 정정: 학사인트라넷에서 직접 수강신청 변경, 2차 정정기간에 기타사유로 정정 : 교무입학처에 수강신청변경 사유서 제출 후 변경)


4)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2020학년도 2학기 수강 신청의 경우 재학생은 반드시 지정된 신청기간에만 가능합니다.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외에는 수강신청 및 정정이 불가하오니 기한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수강신청 완료 처리를 하여 발생한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안내합니다.

수강신청 기준 학점 안내(직전학기 성적을 기준)

. 수강 신청 기본학점 :

- .졸업학점 120학점 학과: 최대 16학점 가능

(해당학과(1학년~ 4학년) : 인문계열, 예능계열, 체육계열)

- .졸업학점 130학점 내지 134학점 학과: 최대 18학점 가능

(해당학과(1학년~ 4학년) : 보건계열, 사범계열)

(, 직전학기 성적(평균평점) 4.00 이상 되는 학생은 기본 학점이외의3학점을 추과로 수강 신청 할 수 있으며, 직전학기 성적(평균평점)1.75 미만의 학생에게는 기본학점에서3학점을 감하여수강 신청 가능학점이 자동 변경됩니다.)

. 수강신청학점 조정에 따른 추가수강신청 안내(2012학년도 이전 입학생 대상)

신청대상 : 2012학년도 이전 입학생중 전공교과목에 한하여 신청

. 신청기간 : 1차 수강신청 정정기간 이후( 2020. 8. 31(월) ~ 9. 3(목) )

. 추가수강신청 가능학점 :

-. 보건계열, 사범계열 : 최대 3학점가능( 21학점 수강)

-. 인문사회계열, 예체능계열, 공학계열 : 최대 2학점가능( 18학점 수강)

. 신청 절차 :

-. 수강신청서 작성 후 학과사무실 제출

-. 수강신청 1차 정정기간(8월 14(금)) 이후 학사인트라넷을 통해서 수강신청 교과목 확인 

. 최소수강신청 학점

- .7학기차(4학년 1학기) : 9학점 이상

- .8학기차(4학년 2학기) : 6학점 이상

- .국가장학금(최소이수학점 12학점) 및 교내장학금(최소이수학점 12학점) 신청에 필요한 최소이수학점을 요구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수업연한초과자의 경우 최소 수강신청 학점에 위배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전공과목은 입학년도의 해당학과의 전공교육과정 교과목을 신청 바랍니다.(복학생의 경우 복학년도 해당학년의 교육과정내의 전공과목을 신청바랍니다.) 전공교육과정외의 전공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경우 이수구분이 일반선택 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12020학년도 소속학과 교육과정, 22019학년도 소속학과 교육과정

-. 32018학년도 소속학과 교육과정, 42017학년도 소속학과 교육과정

수강 신청 기준 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신청을 한 경우 일반선택, 교양, 교직, 전공과목 순으로 직권 삭제됩니다.

폐강과목에 수강 신청한 경우는 직권으로 해당 과목은 삭제됩니다.(수강신청 2차 정정대상자)

재수강은 동일과목(과목명과 학수번호가 동일한 경우) 및 대체과목으로 지정된 경우D이하 등급 에 한하여 재수강을 신청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학기당 재수강신청 과목은 2과목 이하로 제한하고 재수강과목의 취득성적은 최대 A0학점까지 이수할 수 있다.

재수강교과목의 이전 성적과 학점은 이를 취소하고 최종 재수강한 성적과 학점만을 인정한다. 다만, 최종 재수강 이전 교과목은 성적표에 그 교과목명만은 표기하고 취득 학점과 성적은 표기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복학생이나 복학생 및 재입학생은 학적 취득일로부터 정해진 기일내에 수강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수강 신청 완료이후에는 수시로 학사인트라를 통해 본인의 수강 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수-자녀 간 강의수강 및 성적평가의 공정성 제고를 위하여 부모가 교수인 경우 학생(자녀)는 부모의 강의를 가급적 수강신청하지 않도록 합니다. 불가피하게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경우 수강신청사항을 교무입학처에 알려야만 합니다.(문의 : 041-359-6055)


수강신청 확정이후로는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내역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수강신청관련 문의사항은 당진캠퍼스( 교무처 수업 041 - 359 - 6055)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버강의(100%원격강의) 수강 제한 : 학기당 2과목(4학점)이내에서만 수강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라며, 초과수강신청시에 정정기간에 자동삭제됩니다.

* 보훈대상자 자녀 대학등록금 면제와 관련하여 총 이수시간의 20%이상을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는 경우 등록금 비 면제 대상으로 포함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보훈대상자 자녀 대학등록금 면제 대상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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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5 16:55:10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910
[안내] 2020학년도 학습경험 학점인정제 시행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908

 

 

2020학년도 학습경험 학점인정제 시행계획

 

1 

 

 

1. 시행목적

정부정책으로 권장하고 있는 유연한 학사제도의 확대운영 측면에서 학칙 및 학사에 관한 규정에 의거 시행계획을 마련 시행

학생의 입학 전 국내외 타 학교·연구기관·산업체에서의 학습·연구·실습 등 해당 학과의 전공과목과 관련된 학습경험에 대하여 심사를 거쳐 학점으로 인정

 

2. 근거

학칙 제53조의 2 및 학사에 관한 규정 제203

 

3. 신청대상 : 2020학년도 입학생

 

4.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0.08.05.() ~ 2021.02.28.()

  나. 신청방법 : 학습경험 학점인정 신청서(붙임) 및 증빙서류를 학과장을 거쳐 교무입학처에 제출

  다. 인정절차


  라
. 기타사항 : 학생은 입학이후 1년 이내에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여야 인정심사를 받을 수 있음

 

붙임 학습경험 학점인정 신청서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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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5 16:06:44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908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계획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879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계획

 

1

 

 

1. 근거

학칙 제29(재입학) 및 학사에 관한 규정 제99조에 의거 시행

 

2. 재입학 대상자 및 일정

. 재입학 대상자

  1) 재입학 대상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로 하며,

   ①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

   ② 미등록(미복학 포함)으로 제적된 자.

   ③ 자퇴한 자.

  2) 징계의 사유로 제적된 경우에는 재입학 할 수 없다.

. 재입학은 정원 범위 내에서만 가능하다.

. 일정

내 용

일 정

장 소

원 서 접 수

2020.08.03.()~08.12.()

당진캠퍼스 교무입학처(직접방문/우편접수)

허가자 발표

2020.08.24.()

홈페이지 - 학사공지

허가자 수강신청

2020.08.29.()~09.03.()

홈페이지 - 학사인트라

허가자 등록기간

2020.09.09.()~09.11.()

국민은행 전지점

 

2. 재입학 서류제출 안내 및 방법

. 제출서류

  1) 재입학원서(본교 소정 양식) 1.

  2) 성적증명서 1.(주민센터-팩스민원/홈피-인터넷증명발급센터에서 발부)

. 재입학 원서접수 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재입학 원서접수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33 세한대학교 교무입학처

. 문의 및 연락처 : 교무입학처(041-359-6053,6061), 재무과(041-359-6047)

 

2020. 07. 31.

 

교무입학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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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31 17:16:41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879
[안내] 2020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성적평가 평가계획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736

 

 

2020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성적평가 평가 계획

 

1

 

 

 

1. 목적

성적평가 규정 및 지침에 따른 공정한 성적평가를 통하여 엄정하고 합리적인 성적 관리를 하고자 함

 

2. 성적처리일정

   성적입력 기간 : 2020.07.17.()~07.19.()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 2020.07.20.() ~07.21.() 17시까지

        적확정 : 2020.07.22.()

        성적처리역서 및 출석부 제출 : 2020.07.22.()까지

 

3. 성적평가방법 및 처리기준

□ 계절학기 수업에 관한 세칙 제10조(성적평가) 학업성적은 시험, 과제물, 출석상황 등을 참작하여 절대평가 할 수 있다.

□ 성적평가 처리기준 및 세부내용 붙임과 같음

 

4. 이의신청 및 방법

성적에 이의가 있는 학생은 성적열람기간 동안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이의신청할 수 있으며 교과목 담당교원은 이의신청에 이유가 있으면 성적열람기간 내에 성적을 정정 가능

 

붙임 2020-하계계절학기 성적평가업무처리 지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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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20 09:17:43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736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강사 초빙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528

                                        강사 초빙 지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0. 6. 29() ~ 2020. 7. 5(일) 17:00까지


. 접수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교무입학처


. 접수방법 : 우편 혹은 방문접수(접수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수신 : 세한대학교 교무입학처(“강사초빙지원서 재중표기)

-. 주소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33

 

강사공채 제출서류 목록 및 서식은 홈페이지->호등광장->업무양식다운로드(101)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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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9 09:36:24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528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기간 일정변경 및 온라인출석 확인·이의신청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506

 

 

2020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기간 일정변경 및 온라인출석 확인·이의신청 안내

 

1

 

 

 

1. 변경이유

성적처리일정이 온라인(사이버)출석부(1-8)NFC출석부로 자료이관하게 됨에 따라 변경

 

2. 성적처리일정

. 온라인출석 확인기간 : 2020.06.28.() 09~ 06.30.()

. 온라인출석 이의신청기간 : 2020.06.29.() 09~ 06.30.() 15시까지

.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 2020.07.08.() ~ 07.10.() 17시까지

 

3. 이의신청

(공통사항) 이의신청은 기간 내에만 가능

(참고사항) 대면수업에 대한 출석은 교과목담당교수에게 이의신청

 

. 온라인출석 이의신청

스마트세한 또는 사이버강좌에서 확인(1-8주의 온라인출석자료가 NFC출석부로 자료이관) 온라인강의에 대한 본인의 출결정보와 맞지 않은 경우 cyber@sehan.ac.kr 로 이의신청기간 내 이의신청서 제출(붙임서식, 홈페이지-학사공지-성적처리기간 일정변경 및 온라인출석 확인·이의신청 안내⇨ 사이버강좌담당자의 승인/반려 통보에 따른 출석정정/미정정

 

. 성적평가점수 이의신청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연락하여 성적평가 점수에 대한 이의신청 후 이의신청에 대한 담당교수의 승인/반려 여부에 따라 성적정정/미정정 처리

 

 

 

붙임 : 2020-1 온라인수강 출결 이의신청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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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6 13:21:02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506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학업성적평가 평가 계획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450

 

 

2020학년도 제1학기 학업성적평가 평가 계획

 

1

 

 

 

1. 목적

성적평가 규정 및 지침에 따른 공정한 성적평가를 통하여 엄정하고 합리적인 성적 관리를 하고자 함

 

2. 성적처리일정

. 성적입력 기간 : 2020.06.28.()~07.04.()

.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 2020.07.06.() ~07.08.()

. 성적확정 : 2020.07.10.()

. 성적처리역서 및 출석부 제출 : 2020.07.13.()까지

 

3. 성적평가방법 및 처리기준

코로나 19로 인하여 on-off Line 수업을 일부 병행함에 따라 학사에 관한 규정 제61조 제3항 제4호의 규정에 의거 상대평가 미적용

전과목 절대평가 시행(기 학사운영 방침 통보)

성적평가 처리기준 및 세부내용 : 붙임과 같음

 

4. 이의신청 및 방법

성적에 이의가 있는 학생은 성적열람기간 동안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이의신청할 수 있으며 교과목 담당교원은 이의신청에 이유가 있으면 성적열람기간 내에 성적을 정정 가능

 

붙임 2020-1 성적평가업무처리 지침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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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2 17:09:24 http://www.sehan.ac.kr/main/board/acnotiView.do?documentSrl=472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