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새소식

새소식

세한대 2018 회장기 전국대학배드민턴대회 상위입상
작성자체육부
등록일2018-08-28 13:20:45

세한대 2018 회장기 전국대학배드민턴대회 상위입상

 

지난 320일 창단식을 갖은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배드민턴부가 강원도 철원군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 회장기 전국 대학배드민턴 연맹전에서 상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세한대 배드민턴부는 대학부에 참가하여 단식2, 복식3, 혼복 2, 혼복 3위를 기록하였다. 남자대학부 단식에 출전한 한승훈(생활체육학과 2학년)선수는 예선에서 호원대 고성민, 백석대 박문선, 안진하, 박준혁선수를 차례로 제압한뒤 결승에서 백석대소속 박설현선수에게 아쉽게 패배를 하여 단식 2위를 하였으며, 남자대학부 복식에 출전한 임상준(생활체육학과 2), 손종현(생활체육학과 1)선수가 3위에 입상하였다. 또한, 혼합복식경기에 임상준(생활체육학과 2)선수와 조선대 소속 박진희 선수가 출전하여 혼복 2위를 했으며, 김해찬(생활체육학과 2) 선수와 조선이공대 소속 오승연선수가 혼복 3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선수단을 이끌고 있는 공형성 감독은 청소년 국가대표 수석코치 및 주니어 국가대표코치를 역임하였으며 이용대 선수를 발굴한 탁월한 지도자로 "힘든 훈련을 묵묵히 따라준 선수들에게 감사한다. 이 기세를 몰아 다가오는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더 좋은 성과를 이루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세한대학교 배드민턴부는 학교의 전폭적인 지원과 전남체육회, 전라남도 배드민턴협회, 영암군 배드민턴협회, 요넥스코리아(()동승통상) 등의 지원 속에서 착실하게 실력을 키워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 체육부-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noname01.bmp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