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영문

HOME > 호등광장 > 새소식

새소식

중국 서안외사학원 방문단 본교 방문, 항공서비스학과 시설 고찰 및 교류 협의 진행
작성자국제교류원
등록일2019-04-15 14:01:00

중국 서안외사학원 방문단 본교 방문,

항공서비스학과 시설 고찰 및 교류 협의 진행



48일부터 410일까지 중국 서안외사학원 한령빙 상학원 원장 일행(호일파 상학원 상과실험교학센터 주임, 이아리 상학원 교학서비스센터 주임, 송은평 상학원 여유학과 주임, 양민 선생)이 본교를 방문하였다. 본교 항공서비스학과 시설 고찰 및 교류를 위해 본교를 방문하였고 양교의 항공서비스학과 합작 등의 내용을 바탕으로 접견을 진행하였다.


먼저 49일 오전에는 서안외사학원 방문단 일행과 본교 항공서비스학과 교수진과의 간단한 만남이 진행되었고 아울러 본교 5층 공연장에서는 본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의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였다. 한령빙 원장은 공연 관람 후 학생들의 특색 있는 공연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같은 날 오후에는 본격적으로 서안외사학원 방문단의 본교 항공서비스학과 시설 고찰 및 교류가 진행되었다. 먼저 석은주 학과장이 본교 항공서비스학과의 전체적인 내용을 소개하였고 이후 양교는 좀 더 심도 있는 대화를 이어 나갔다. 소개 이후 서안외사학원 방문단은 올해 9월부터 시작되는 항공 승무 전공을 위해 본교의 우수한 항공서비스학과의 교육 시설을 고찰하기 위해 방문하였다고 전했으며 교육과정, 학생지도 등의 분야에 대한 질의 사항도 계속 이어나갔다. 이후 서안외사방문단 측은 항공서비스학과의 교육시설을 참관하였고 같은 날 진행된 수업에 참관하여 학생들과의 교류시간도 함께 가질 수 있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진 교류회의에서는 양교가 항공서비스학과와의 합작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계속적인 연락을 유지하여 양국의 항공서비스분야의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체결해 나가기로 하였다.  



서안외사학원 방문단 일행이 본교 항공서비스학과의 소개 내용을 경청하고 있다.




이승훈 총장과 서안외사학원 한령빙 원장 일행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양교는 교육 및 문화교류를 진행하기로 하였고 국제교류 협약 체결을 통해 한 단계 발전된 국제교류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