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등광장 > 새소식

새소식

중국 학벽직업기술학원 양장춘 교장 일행 본교 방문
작성자국제교류원
등록일2019-08-29 09:52:00

  8 19일부터 23일까지 중국 학벽직업기술학원 양장춘 교장 일행 4명이 우리학교를 방문하여 주요 보직자 접견 및 교류협의를 진행하였다. 이번 방문은 지난 1월 양교 MOU체결 이후 구체적인 학생교류 및 중외합작 프로그램 논의 등 양교의 국제교류 활성화와 우호 증진을 위한 것으로, 방문단은 19일 영암캠퍼스에 도착한 뒤 20일 오전 930분에 이승훈 총장 접견을 시작으로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항공서비스학과, 경영학과, 대학원 프로그램 논의, 캠퍼스 투어, 오찬 등의 일정을 가졌다.

 

  이승훈 총장은 양교 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학생들의 단기 문화체험 프로그램의 운영과 학술교류를 통해 양교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자고 밝혔으며,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서 중국 교사들의 역량 강화 및 학력 신장을 위한 우리학교의 우수한 융복합 교육과정 공유를 약속하였다.

 

  21일 중국 방문단은 당진캠퍼스를 방문하여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의 교육이 이루어지는 MOCK-UP, 실습실 등을 견학하였고, 교류협의 때의 논의사항들을 이어받아 실직적인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심도있는 논의를 나누었다.

 

  양장춘 교장은 세한대학교의 차별화된 실사구시형 인재양성 교육시스템을 엿볼 있는 좋은 기회였고,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과 교학시설 등이 눈에 띄고, 앞으로 양교의 꾸준한 교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교류협의 후 기념사진 촬영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