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일반공지RSS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List.do 세한대학교 일반공지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Thu, 21 Jan 2021 16:57:52 +0900 Thu, 21 Jan 2021 16:57:52 +0900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Rss.do sehan@sehan.ac.kr 2021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5675

2021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01202(수) ~ 20210206(토)

 

2. 신청대상 :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3.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생활관 입주신청서 1: 생활관홈페이지 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신입생, 재학생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만 해당

 

4.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신입생 우선 선발

2)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3) 장애인 본인

4) 학업 성적 우수자

5) 생활관 상벌 점수

6)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3) 휴학 중인 자

4)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5)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3.제출서류송부)

1) 방문 접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1층 관리실

2) 우편접수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관리실(담당자 앞)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입관신청서 작성 시 희망생활관이 교학재(), 교학재()로 선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20201202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0-12-02 14:24:45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5675
2020년도 연말정산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80

1. 학사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2. 2020년도 연말정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착오 없이 소득공제자료를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득공제를 위한 첨부서류를 미제출 하시거나, 부당한 소득공제 자료를 제출하여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니 이에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입력 및 제출 기간 : 2021115() ~ 2021129() 까지

제출 방법 : 더존Smart연말정산서비스(http://stax.douzone.com) 소득공제자료 입력 소득공제자료 출력 재무과 제출(담당 : 041-359-6047)

제출서류

. 근로소득자공제신고서 : 더존Smart연말정산서비스에서 출력 후 날인 또는 서명 후 제출

. 의료비지급명세서, 기부금명세서 및 연말정산간소화 자료 출력본 순으로 제출(해당없을시 미제출)

첨부서류가 A4사이즈가 아닐시에는 A4용지에 붙여서 제출바랍니다.

. 본교 입사 전의 근무지 또는 다른 근무지와 합산하는 경우 : ()근무지의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및 소득자별근로소득 원천징수부 각 1

. 2020년도 신규임용자, 당해연도에 주소지 또는 기본공제대상자의 변경이 있는 경우 : 주민등록표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별첨 1. 스마트연말정산 매뉴얼(직원용)

로그인 : 회사코드 : 2211 / 아이디 : 사번 7자리

비밀번호 : 생년월일 8자리(ex:20210101(202111일 생)


]]>
2021-01-18 13:49:17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80
[대출] 한국장학재단 2021-1학기 학자금 대출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75 한국장학재단 2021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아울러, 2021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생활비)과 관련하여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 등록은 1월 21(목이후부터 학자금 대출(생활비) 실행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 신청 일정

등록금 대출 신청기한 : 2021. 4. 14.(수)까지 14시 
 분납연계 대출은 2021. 5. 6.(목)까지 
생활비 대출 신청기한 : 2021. 5. 6.(목) 18시


2. 학생 실행 일정
등록금 대출 : 세한대 2021-1학기 등록금 수납마감 16시
생활비 대출 :  2021. 5. 7.(금) 17시

학자금 대출은 (학생) 대출 신청 → (재단) 대출 승인 → (학생) 대출 실행 까지 완료해야 실행됩니다.

※ 생활비 우선대출 실행자는 2021-1학기 재학 필수(미등록휴학, 자퇴, 제적 등 학적변동시 반환을 해야함) 


3.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서 신청(공인인증서 필요)
소득구간(분위) 산정을 위해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신청 필요(, 기존에 정보제공 동의한 경우는 제외)
    재단 홈페이지 장학금 또는 학자금 대출(상단메뉴) 소득구간(분위)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하기에서 가구원 동의 가능


4.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고객상담센터 1599-2000

]]>
2021-01-15 14:53:32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75
세한대학교 경력직 행정직원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68

세한대학교 경력직 행정직원 모집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교무입학처

직원

1

1.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

2. 대학에서 교무(수업)관련 업무 경력자

3. 문서작성(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근무처 및 주요업무

근무처 : 교무입학처(당진캠퍼스)

3.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4. 제출서류

지원서 1(자사양식)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자유양식)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E-Mail : pmw1219@sehan.ac.kr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5,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6. 급여조건

연봉 기준 40,000,000(세전, 경력 등을 고려하여 협의)

 

7. 근무형태

계약직(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가능)

8.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1-01-15 14:13:18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68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교양교육개발센터 직원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65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교양교육개발센터 직원 모집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교양교육개발센터

직원

1

1.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

2. 일반행정 업무 가능자

3. 문서작성(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4. 교육학 또는 행정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우대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근무처 및 주요업무

근무처 : 교양교육개발센터(영암캠퍼스)

주요업무 : 교양교육과정 운영
일반 행정 업무
교양교육과정 교과목 개발 및 성과 분석 업무

 

3.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4. 제출서류

지원서 1(자사양식)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자유양식)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E-Mail : pmw1219@sehan.ac.kr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5,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6. 급여조건

연봉 기준 21,869,760(세전, 협의 가능)

 

7. 근무형태

계약직(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가능)

8.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1-01-15 14:12:02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65
2021년 대학생예비군대원 신고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62

1. 신고대상 : 복학생 중 예비군대원


2. 신고방법 : 붙임한 예비군대원신고서 작성후 메일 발송


 - 이메일 주소는 예비군대원신고서에 기록되어 있슴


3. 8학기 초과자는 신고하지 마세요


4.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13



                         세  한  대  학  교  예  비  군  대  대  장

]]>
2021-01-15 13:38:11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862
영암캠퍼스 국제교류원 직원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798

영암캠퍼스 국제교류원 직원 모집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세한대학교

계약직

1

1.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

2. 일반행정 업무 가능자

3. 문서작성(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4. 중국어회화 가능자 우대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지원서 1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E-Mail : pmw1219@sehan.ac.kr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5,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연봉 기준 26,000,000~30,000,000(세전, 협의 가능)

 

6. 근무형태

계약직(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가능)

7.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1-01-12 09:41:26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798
세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직원 모집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703

세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직원 모집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모집분야

(세부)

지원 자격

인원

근무지

일반행정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로서 경력 2년 이상인 자

원격학점은행제 또는 학점은행제 유경험자

평생교육사 자격 보유자 우대

1

서울

서초구 방배동

(근무지 변동 가능)

교수설계

또는

웹디자인

교육콘텐츠 제작 계획 수립, 기획, 분석, 설계 등

- 교육(), 컴퓨터교육학, 이러닝학과 전공자

- 그 외 동등 학력의 관련 분야 경력자(2년 이상)

1

그래픽디자인/웹기획 및 개발(강의 콘텐츠 디자인 및 제작)

- 웹디자인 전공자 및 관련 분야 경력자

 

2.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지원서 1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E-Mail : pmw1219@sehan.ac.kr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5,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연봉 기준 30,000,000(세전, 협의 가능)

 

6. 근무형태

계약직(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가능)

7.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1-01-06 16:36:52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703
당진캠퍼스 취업창업지원센터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700

당진캠퍼스 취업창업지원센터 모집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취업창업지원센터

일반행정

1

직업상담사 또는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우대

일자리 관련 센터 근무경력자

문서작성(엑셀, 파워포인트)활용 가능자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지원서 1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E-Mail : pmw1219@sehan.ac.kr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5,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연봉 기준 21,869,760(세전, 협의 가능)

 

6. 근무형태

계약직(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가능)

7.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1-01-06 16:35:55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700
당진캠퍼스 행정직원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261

당진캠퍼스 행정직원 모집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사무처 총무과

직원

1

1.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

2. 일반행정 업무 가능자

3. 문서작성(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지원서 1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E-Mail : pmw1219@sehan.ac.kr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5,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연봉 기준 21,869,760(세전, 협의 가능)

 

6. 근무형태

계약직(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가능)

7.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0-12-29 09:02:46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6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