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일반공지RSS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List.do 세한대학교 일반공지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Tue, 21 Jan 2020 23:08:10 +0900 Tue, 21 Jan 2020 23:08:10 +0900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Rss.do sehan@sehan.ac.kr 2019년도 연말정산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622

 2019년도 연말정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착오 없이 소득공제 자료를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득공제를 위한 첨부서류를 미제출 하시거나, 부당한 소득공제 자료를 제출하여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니 이에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입력 및 제출 기간 : 2020115() ~ 2020126()까지

제출 방법 : 더존Smart연말정산서비스(http://stax.douzone.com )소득공제자료 입력 소득공제자료 출력 재무과 제출(담당 : 041-359-6047)

제출서류

. 근로소득자공제신고서 : 더존Smart연말정산서비스에서 출력 후 날인 또는 서명 후 제출

. 의료비지급명세서, 기부금명세서 및 연말정산간소화 자료 출력본 순으로 제출(해당없을시 미제출)

첨부서류가 A4사이즈가 아닐시에는 A4용지에 붙여서 제출바랍니다.

. 본교 입사 전의 근무지 또는 다른 근무지와 합산하는 경우 : ()근무지의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및 소득자별근로소득 원천징수부 각 1

. 2019년도 신규임용자, 당해연도에 주소지 또는 기본공제대상자의 변경이 있는 경우 : 주민등록표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별첨 1. 스마트연말정산 매뉴얼(직원용) / 2. 2019년 귀속 근로소득 연말정산 요약

회사코드 : 2049 / 로그인 아이디 : 사번 7자리

비밀번호 : 생년월일 8자리 (ex:19**.**.**)(‘.’제외)

]]>
2020-01-14 14:01:18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622
[대출] 한국장학재단 2020-1학기 학자금 대출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526

한국장학재단 2020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아울러, 2020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생활비)과 관련하여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는 2019-2학기 성적이 최종 확정되면 등록할 예정으로 120(이후부터 학자금 대출(생활비) 실행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 신청기간

등록금 대출 신청기한 : 2020. 4. 14.()까지 09:00~24:00 (, 등록금 대출 신청마감일은 14시까지)
 분납연계 대출은 2020. 5. 6.()까지 
생활비 대출 신청기한 : 2020. 5. 6.()까지 09:00~24:00 (, 생활비 대출 마감일은  18시 신청 마감)


2. 학생 실행기간
등록금 대출 : 세한대 2020-1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 09:00~16:00
생활비 대출 :  2020. 5. 7.()까지 09:00~17:00


학자금 대출은 (학생) 대출 신청 → (재단) 대출 승인 → (학생) 대출 실행 까지 완료해야 실행됩니다.

※ 생활비 우선대출 실행자는 2020-1학기 재학 필수(미등록휴학, 자퇴, 제적 등 학적변동시 반환을 해야함) 


3.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서 신청(공인인증서 필요)
소득구간(분위) 산정을 위해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신청 필요(, 기존에 정보제공 동의한 경우는 제외)
    재단 홈페이지 장학금 또는 학자금 대출(상단메뉴) 소득구간(분위)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하기에서 가구원 동의 가능


4.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고객상담센터 1599-2000

]]>
2020-01-07 17:53:01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526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신입생.편입생 입주 안내(영암캠퍼스)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412

공 고

 

생활관에서는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012() ~ 2020022()

2. 신청대상 : 신입생 , 편입생

3. 2020학년도 생활관 운영은 무등학사, 국제학사만 운영합니다.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 : 국제학사

4. 2020학년도 생활관 입주신청부터는 결핵검사(흉부방사선)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건강검진 실시하던 것을 현행 1년에 한번으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위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결핵검사(결과물)를 제출하면 매학기에 입주신청시에는 제출해야 합니다.

-. 목포중앙병원은 세한대학교 학생 결핵검사 받을수 있습 니다.(흉부방사선검사)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

   합격조회 및 등록고지서 출력 수험번호, 이름으로 로그인 후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결핵검사결과물 1.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제출처

) 우편접수 : 우편번호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담당자 앞)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접수 : 국제학사1층 행정사무실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사무실061-469-1180, 061-469-1181으로 문의바랍니다.

 

   

 

 

202022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20-01-02 09:23:35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412
2020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387

2020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

 

 

당진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00102(목) ~ 2020022(일)

 

2. 신청대상 : 신입생,편입생,재학생

 

3. 제출서류(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생활관 입주신청서 1: 생활관홈페이지 생활관입관신청서 바로가기 재학생 생활관 입관신청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만 해당

 

4.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신입생 우선 선발

2) 당진 권 이외의 거주자

3) 장애인 본인

4) 학업 성적 우수자

5) 생활관 상벌 점수

6) 가계 형편이 곤란한 자

5.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3) 휴학 중인 자

4)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5)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6. 제출처(3.제출서류송부)

1) 방문 접수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생활관 1층 관리실

2) 우편접수 : ) 31746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15 세한대학교  생활관 관리실(담당자 앞)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받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꼭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누적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희망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입관신청서 ->희망룸메이트 란에 희망학생 성명, 학과명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5) 입관신청서 작성 시 희망생활관이 교학재(), 교학재()로 선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 당진캠퍼스 생활관 Tel 041-363-6136

 

]]>
2019-12-30 16:52:27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387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영암캠퍼스)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8628

공 고

 

영암캠퍼스 생활관에서는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희망자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일을 엄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91210() ~ 202021()

2. 신청대상 : 재학생 대학원생(국제학사 사무실에 방문 신청바랍니다)

3. 생활관 운영은 무등학사,국제학사만 운영합니다.

) 생활관 운영

 

-. 남학생 : 무등학사, 여학생:국제학사

 

) 1인실 신청은 3월달배정후 추후 결정.(단 사정상1인실배정이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4. 2020학년도 생활관 입주신청부터는 흉부방사선 검사를 입주신청서류와 같이 제출합니다.

단체생활로 인한 감염관리를 철저히 실시하기 위하여 1년에 한번으로 바뀌었습니다. (식당식기류 공동사용 및 학사 내 공동 시설 이용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 목포중앙병원은 세한대학교 학생 검사 시 할인되므로 만원에 검사를 받 수 있습니다.

-. 생활관에 흉부 방사선검사 결과지 제출

-. 의료 기관에 가시면 생활관 결핵검사받으러 왔다고 말씀하셔야 1가지 검사만 실시합니다.

-.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 미제출시 입주 선발 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아래 서류가 미비 서류는 접수 불가합니다.)

1) 생활관 입주신청서(홈페이지 학사안내 학사인트라 신청 및 출력) 1

2) 주민등록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1

3) 사진(3cmX4cm) 1(원본 제출 : 스캔본 사진은 불가)- 입주신청서에 부착

4) 보증금 환불 통장 사본 1(본인 명의 통장)

5) 흉부 방사선 검사(결핵검사)결과물-1.

대학원생은 첨부파일에 작성 후 국제학사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상기 서류중(1) ~ 5)까지 미서류 제출학생은 선발 및 방배정이 탈락.

20192학기에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한 학생께서는 미체출하시고 20191학기 제출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제출하셔야합니다. 또한 신규입관학생도 흉부방사선 검사 결과물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6. 생활관 입주 우선 선발 순위 안내

1) 목포권이외의 거주자

2) 신입생 우선 배정

3) 외국인 재학생

4) 장애인 본인

5) 생활관 상벌점수

6) 학업 성적 우수자

 

 

7. 생활관 입주자격의 제한

1) 학칙에 의하여 징계처분(유기정학 이상)을 받은 자

2) 생활관에서 퇴관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3) 전염성 질환자 또는 보균자(활동성)

4) 휴학중인 자

5) 해당 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는 자

6)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8. 제출처

) 우편접수 : 우편번호 526-702

전남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생활관담당자 앞)

(우편물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접수 : 국제학사 행정사무실

전화나 팩스로는 접수하지 않으므로 원본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1) 직전학기 벌점 10점이 초과된 관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이 경과한 후 신청한 경우엔 입주선발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3) 선발은 신청서 심사를 통해 선발하므로 신청서 제출만으로 확정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80,1181으로 문의바랍니다.

 

 

 

2019122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19-12-02 10:16:28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8628
2019년 동계방학 생활관 단기 입주 신청 공고(영암캠퍼스)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8448

2019학년도

동계 방학기간 중 생활관 단기입주 신청접수

국제학사,무등학사 일부를(34) 선착순 이용 가능합니다.(1인실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1. 이용기간 및 장소

학사명

이 용 장 소

이 용 시간

온수시간

냉방식

국제학사

34

12/152/29

시간제

시간제

무등학사

3~4

12/152/29

시간제

시간제

2. 신청 및 등록기간 :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 본교 재학생 : 20191120() ~1212() 14:00까지

-. 위 기간 입금학생에 한해 선발 됩니다. 미입금학생은 호실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3. 생활관 입관 허가자 및 호실 배정 발표

-. 해당 생활관 게시판공고. 20191213() 오후4:00 발표

 

4. 신청서 배부처 : 첨부파일 Download (생활관 홈페이지)

 

5. 등록방법

1) 서류 접수 후 입금 요망

2) 무통장 온라인 입금시 반드시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타인 명의 입금 시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무통장 입금 시 사무실 방문 확인 후 입금 요망

 

6. 생활관 이용요금(관리비 및 식대)

생활관비 : 관리비 + 보증금

) 관리비

남학생 무등학사 : 8,000/1

여학생 - 국제학사 : 8,000/1

) 식비별도 : 식당개방은 무등학사, 왕인학사

7. 생활관비 환불기준 : 남은 일자별 계산

 

8. 제출서류

1) 입주신청서(소정양식) 1

2) 룸메이트는 같은 기간의 단기입주자와 배정함을 원칙으로 함.

3) 룸메이트 기간이 다를 경우 같은 기간의 룸메이트로 임의 조정 됨.

 

9. 유의사항

1) 호실배정은 등록자에 한하여 배정합니다.

2) 생활관 규정 및 제반 준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위반사항 발생 시 퇴관처분되며, 관리비는 일체반환하지 않습니다.

3)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생활관 입관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등록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4) 입관준비물 : 개인 침구류 및 기타 개인용품(, 전열기구(TV, 전기매트,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화재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전열기구 일체), 폭발성물질, 유류 등 위험물은 일체 소지를 금지함)

 

10. 문의처 : 생활관 행정사무실 061-469-1181

061-469-1180

 

반드시 사무실에 서류제출하시고 금액산정 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201911 19

 

 

세 한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2019-11-19 09:56:21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8448
2020학년도 1학기 예비군대원신고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700 1. 신고대상 : 복학생


2. 신고방법 : 붙임한 예비군대원신고서 작성후 메일 발송


 - 이메일 주소는 예비군대원신고서에 기록되어 있슴


3. 8학기 초과자는 신고하지 마세요


4.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13


]]>
2020-01-20 15:34:48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700
영암캠퍼스 직원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697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계약직

1

-일반행정 업무 가능자

-엑셀 한글 숙련자 우대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지원서 1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2,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연봉 기준 21,542,720(세전, 협의 가능)

6.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0-01-20 10:15:27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697
영암캠퍼스 학생상담센터 상담사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695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학생상담센터

상담사

1

-전문상담사2급이상,

-석사학위 소지자 우대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지원서 1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2,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연봉 기준 27,000,000(세전, 협의 가능)

6.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0-01-20 10:14:00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695
당진캠퍼스 학생상담센터 상담사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693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학생상담센터

상담사

1

-전문상담사2급이상,

-석사학위 소지자 우대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지원서 1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2,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연봉 기준 27,000,000(세전, 협의 가능)

6.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
2020-01-20 10:13:32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