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학교 - 일반공지RSS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List.do 세한대학교 일반공지 게시판의 RSS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ko Tue, 07 Apr 2020 12:28:44 +0900 Tue, 07 Apr 2020 12:28:44 +0900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Rss.do sehan@sehan.ac.kr 「코로나19 예방.위기대응 매뉴얼」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337 ]]> 2020-04-07 11:41:01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337 2020-1학기 등록금 최종(4차) 납부기간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316   2020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확인바랍니다.

 

다 음 -


1. 대학(재학생복학생 추가 납부기간 : 2020. 04. 22() ~ 04. 24()

※ 기존 고지서 사용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재발급 가능

[학교홈페이지(www.sehan.ac.kr) → 학사인트라 → 로그인 → 고지서출력]

 

2. 등록금 납부은행 국민은행광주은행농협 전국 본()

 

3. 등록금 납부방법

1) 은행 창구 방법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해당은행에 직접 납부

2) 전자금융서비스(인터넷뱅킹,폰뱅킹,CD/ATM) 이용 방법(해당은행 전자금융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구분

인터넷뱅킹

폰뱅킹

광주은행

http://www.kjbank.com

개인고객인터넷뱅킹공과금대학등록금

1588-3388서비스코드2411 (대학코드 110)

국민은행

http://www.kbstar.com

인터넷뱅킹개인뱅크공과금납부대학등록금

1588-9999서비스코드953 (대학코드 113)

농협

http://banking.nonghyup.com

개인인터넷뱅킹공과금센터생활요금/기타대학등록금

1588-2100서비스코드171

(대학코드 667177, 대학원코드 667208)

 

3) 가상계좌 이용 납부(개설은행 국민은행광주은행)

-. 가상계좌란 학생개인별 전용 등록금 계좌로 등록 기간 내에만 납부할 수 있으며예금주가 학생 본인이므로 등록금을 입금하는 사람이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 가능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등록금 및 학생회비를 모든 금융매체(인터넷뱅킹,폰뱅킹,CD/ATM)등을 이용하여 납부(입금 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처리 되지 않으므로 주의 바람)

-. 해당은행이 아닌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송금 가능(타행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4. 분할 납부

1) 대상 신청기간 내 신청이 완료되어 1차에 납부된 재복학생

2) 유의 사항

-. 분할납부를 신청하였으나 최초 등록기간에 납부하지 않으면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

-. 등록금 분할 납부를 하고 사정상 휴학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나머지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가능

-. 정해진 납부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으면 미등록으로 제적됨

 

5. 수업연한 초과자 등록금

-. 8학기 등록이후 미졸업자졸업유예자 등 부분수강자의 경우 신청학점에 따라 등록금을 징수하므로 수강신청정정기간 이후에 개별 고지됩니다.

구분

수강신청학점

납입금액

학사학위이하

1학점~3학점

당해 학기 수업료의 1/6 해당액

4학점~6학점

당해 학기 수업료의 1/3 해당액

7학점~9학점

당해 학기 수업료의 1/2 해당액

10학점이상

당해 학기 수업료의 전액

석사학위이상

1학점~3학점

당해 학기 수업료의 1/2 해당액

4학점이상

당해 학기 수업료의 전액

 

6. 기타 문의 사항

수납 관련 문의 재무과 (041-359-6047), FAX(041-359-6100)

장학금 관련 문의 교무입학처 (041-359-6056)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교무입학처 (041-359-6056)

 

 

 

세 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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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6 10:40:29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316
2020학년도 1학기 당진캠퍼스 생활관 입주일자 변경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196 코로나19로 인한 입주일자 변경 안내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이 연기됨에 따라 생활관 입주 날짜도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된 생활관 입주일자 :
2020.04.11(토)~2020.04.12(일)
09:00~17:00


생활관 입주일(04.11.토~04.12.일)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수칙 안내

. 주요증상 : 발열(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폐렴, 호흡곤란 등)

. 위험요인 : 14일 이내 코로나19 발생지역 방문, 체류

. 호흡기 증상자 위생 수칙 : 마스크착용, 기침 시 옷소매로 가리기, 손씻기 준수

. 귀과 후 주의사항 : 발생지역 방문14일 이내 증상발생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 또는 보건소 상담


입주(04.11.토~04.12.) 2주전 기준으로 2주동안 체온 체크 및 모니터링을 해 주십시오

.입주시 주요 증상이 발생할 경우 입주가 불가능 합니다.

. 입주시 전 관생 대상으로 발열 체크 할 예정입니다.

다.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생활관 입주시 본인만 생활관 출입이 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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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3-31 14:08:57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196
[대출] 한국장학재단 2020-1학기 학자금 대출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526

한국장학재단 2020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아울러, 2020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생활비)과 관련하여 한국장학재단 학사정보는 2019-2학기 성적이 최종 확정되면 등록할 예정으로 120(이후부터 학자금 대출(생활비) 실행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 신청기간

등록금 대출 신청기한 : 2020. 4. 14.()까지 09:00~24:00 (, 등록금 대출 신청마감일은 14시까지)
 분납연계 대출은 2020. 5. 6.()까지 
생활비 대출 신청기한 : 2020. 5. 6.()까지 09:00~24:00 (, 생활비 대출 마감일은  18시 신청 마감)


2. 학생 실행기간
등록금 대출 : 세한대 2020-1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 09:00~16:00
생활비 대출 :  2020. 5. 7.()까지 09:00~17:00


학자금 대출은 (학생) 대출 신청 → (재단) 대출 승인 → (학생) 대출 실행 까지 완료해야 실행됩니다.

※ 생활비 우선대출 실행자는 2020-1학기 재학 필수(미등록휴학, 자퇴, 제적 등 학적변동시 반환을 해야함) 


3.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서 신청(공인인증서 필요)
소득구간(분위) 산정을 위해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신청 필요(, 기존에 정보제공 동의한 경우는 제외)
    재단 홈페이지 장학금 또는 학자금 대출(상단메뉴) 소득구간(분위)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하기에서 가구원 동의 가능


4.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고객상담센터 1599-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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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07 17:53:01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69526
[교수학습개발센터] 세한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비교과 프로그램(구글 클래스룸) 특강 오픈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323 [교수학습개발센터] 세한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비교과 프로그램(구글 클래스룸) 특강 코드 입니다.







방법:

① 아래 사이트를 클릭한 후,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ID 없을 시 회원가입 후 로그인) 

https://accounts.google.com/signin/v2/identifier?service=classroom&passive=1209600&continue=https%3A%2F%2Fclassroom.google.com%2F%3Femr%3D0&followup=https%3A%2F%2Fclassroom.google.com%2F%3Femr%3D0&flowName=GlifWebSignIn&flowEntry=ServiceLogin

② 로그인 후 '+' 버튼을 클릭한 후 수업 참여하기를 클릭합니다.

③ 원하는 강좌 코드를 목록에서 확인 후,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④ 강의 동영상을 시청한 후, 해당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완료 입니다. (만족도 조사 필수 참여를 해야만 출석 인정이 됩니다)

※ 구글 클래스룸을 통한 강의 참여 방법은 붙임의 가이드를 꼭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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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6 16:25:24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323
2020년 대학생 예비군대원 신고 및 훈련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98 1. 신고대상 : 복학생, 편입생, 신입생


2. 신고방법 : 붙임한 예비군대원신고서 작성후 메일 발송


 - 이메일 주소는 예비군대원신고서에 기록되어 있슴


3. 8학기 초과자는 신고하지 마세요


4. 2020년 대학생예비군훈련 안내


- 당진캠퍼스 : 전국단위훈련 신청 5월 1일 이후 부터 가능


- 영암캠퍼스 : 6월 예정


* 코로나19로 인해 훈련은 6월 이후에 실시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슴


5. 기타 문의사항은 061-469-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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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3 15:59:06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98
세한스포츠클럽 회계직원 채용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96      
세한스포츠클럽 회계직원 채용 공고


 세한스포츠클럽에서는 지역스포츠클럽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 수행을 위하여 함께 일할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뜻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2020.  4.  3


사단법인 세한스포츠클럽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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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3 11:41:59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96
[교수학습개발센터] 2020학년도 SHU-reator UCC 공모전 운영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93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본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2020학년도 SHU-reator UCC 공모전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공모전명: 2020학년도 SHU-reator

  2. 운영기간: 2020. 03. 30.() ~ 04. 27.()

  3. 대상: 본교 재학생

  4. 주제: 전공교과, 교양교과, 자기주도 학습, 공부법 등 주제 영상

             (전공교과 내용 수업, 교양교과 내용 수업, 자기주도 학습, 나만의 공부법, 나만의 학점 관리 비법 등 학습법 관련 주제)

  5. 제출서류: 참가 신청서, 완성 동영상 (최소 6~15분 이내 동영상, mp4 형식으로 제출 할 것)

  6. 제출방법: 참가 신청서는 온라인 접수(http://naver.me/50fOwXt2), 동영상 파일 센터 이메일 제출

  7. 시상내역 (별도의 심사를 거쳐 선정함)

     최우수상 1, 15만원 우수상 3, 10만원 장려상 5, 5만원 성실상, 5명 문화상품권 10,000

 

- 교수학습개발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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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3 09:25:36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93
2020학년도 영암캠퍼스 학생단체(동아리) 등록 신청 안내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87

2020학년도 영암캠퍼스 학생단체(동아리) 등록 신청 안내

 

학칙 제65조 및 학생단체등록과 운영에 관한 규정에 의거

2020학년도 영암캠퍼스 학생단체(동아리) 등록 신청 및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영암캠퍼스에서 학생단체(동아리)를 구성하여 활동하고자 하는 단체는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등록신청서 접수기간 : 전체학년 등교일로부터 2주 이내(추후 다시 공지예정)

- 기한 엄수 바라며 기한 이후 신청은 접수 불가

 

2. 등록신청서 접수장소 : 영암캠퍼스 대학본부 1층 교육지원처(전 교학처)

 

3. 동아리 운영 기간 : 20204(예정) ~ 20212

 

4. 등록대상 : 2019학년도에 승인되어 활동한 동아리 및 신규 동아리-전공(기능)동아리 포함

 

 - 기존 학생단체(동아리)도 매년 재등록 해야하며, 기간 내 전년도 활동실적 보고서를 추가로 첨부하여 재등록하지 않을 시 해산으로 간주(자동 자격 상실)하여 동아리방 사용 등에 제재가 있을 수 있음

  

5. 신청대상 : 재학생(·편입생 포함)

    

6. 등록요건

 

- 단체의 설립목적에 찬성하는 5개 학부() 이상의 정규회원 20명 이상 확보(중앙동아리)

 

(전공(기능)동아리의 경우 5개 학부() 요건을 제외하며, 위 조건 미충족 해도 가등록 처리함)

 

- 설립목적이 타 단체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의 특성을 지녀야 함(유사한 경우, 승인 안될 수 있음)

 

- 지도교수를 추대하고 취임을 승낙 받아야 함(지도교수 중복 시 다른 지도교수 추대 권장) 지도교수의 임기는 원칙적으로 1년으로 하고 연임할 수 있어야 함.

 

- 활동목적이 학칙과 학생회칙에 부합해야 함

 

7. 제출서류

 

. 학생단체(동아리) 등록 신청서 1.

 

. 학생단체(동아리)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1.

 

. 학생단체(동아리) 회원 명단 1.

 

. 단체회칙 1.

 

. 2020학년도 활동계획서 1.

 

. 2019학년도 활동실적 보고서 1. (재등록 시해당)

 

8. 유의사항

 

- 2020학년도 신규 신청 중앙동아리는 활동실적을 평가 후 1년 뒤 동아리방을 배정 받을 수 있음

 

- 전공(기능)동아리는 동아리방을 배정하지 않음

 

- 기존 동아리는 올해 재신청시 반드시 "2019년 활동실적 보고서(자유양식)"를 제출해야 하며 사진을 반드시 첨부 바람

 

- 우수 동아리는 추후 시상 예정

 

 

붙임 2020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등록신청서 및 제출서류

 

 

 

기타 문의사항은 영암캠퍼스 대학본부 교육지원처(061-469-1125)으로 문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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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2 19:43:01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87
당진캠퍼스 학생상담센터 직원 모집 공고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85

 

1. 모집분야 및 자격조건 : /여 구분 없음

소속

구분

모집인원

자 격 조 건

공 통 사 항

학생상담센터

직원

1

1.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

2. 일반행정 업무 가능자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방법

1차 서류심사 : 지원자의 자격, 학력 및 실무경력 심사

2차 면접심사 :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실시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대해 개별 연락함.

 

3. 제출서류

지원서 1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함)

졸업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자기소개서 1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모집함.

접 수 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 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총무과(31746)

문 의 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41-359-6012, FAX 041-359-6100)으로 문의 바랍니다.

 

5. 급여조건

연봉 기준 21,600,000(세전, 협의 가능)

6. 기타사항

우편접수는 기한 내 도착 분에 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면접전형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 함.

입사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채용시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 됨.

 

 

 

세 한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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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2 17:29:15 http://www.sehan.ac.kr/main/board/notiView.do?documentSrl=471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