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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알림) 교직원 웹메일 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자정보전산원
등록일2021-02-25 09:18:42

신규 웹메일서비스 도입에 따른 웹메일 사용이 일시 중단됩니다.

1. 일시 : 2.25.목 18:10 ~

2. 내용 : 메일서버교체 및 사용자/데이타 이전 작업

3. 소요시간은 1~2시간 예정되오며 위 시간에는 메일 송수신이 중지됩니다.

  - 중요한 메일이나 긴급한 메일을 받으실려면 잠시 다른 상용메일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완료후 임시 접속 비밀번호는  교번@  입니다. 접속 후  비밀번호는 바로 변경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관 또는 행정부서계정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문의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 : 정보전산원 6027 / 6028

정보전산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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