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등광장 > 구매공고

구매공고

입찰공고 제2019-10호 항공ICT융합학과 실습기자재(드론3종), 실습재료(배터리,연료) 구입
작성자재무과
등록일2019-07-30 16:30:21

입찰공고 제2019-10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항공ICT융합학과 실습기자재(드론3), 실습재료(배터리,연료) 구입

2) 일정

입찰 참가 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9. 07. 30.()~2019. 08. 06.()

13:30시까지

당진캠퍼스 본관2층 사무처


2019. 08. 06.() 14:00

당진캠퍼스 본관3313


3) 물품내역 : 규격서 참조

4)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주이내 완료

<!--[if !supportEmptyParas]--> <!--[endif]-->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업무정지, 부도 화의신청, 법정관리, 부정당업체 지정 등의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안정된 부품조달과 신속한 수리를 위해 대형드론 제조사인 에어콤의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 할 수 있는 업체

4) 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한 규격서(시방서) 등에 따라 제작 및 납품이 가능하며, 납품된 물품에 대하여 하자보증 1년 이상 가능한 업체[특히, 대형드론(멀티콥터) 기체 파손시 1년 이상 무상수리가 가능한 업체]

5) 납품한 물품의 A/S를 직접 수행할 수 있으며, 입찰등록시 (주)에어콤의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if !supportEmptyParas]--> <!--[endif]-->

3. 입찰방법 : 일반(제한)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VAT 포함)로 개찰일에 직접 투찰

<!--[if !supportEmptyParas]--> <!--[endif]-->

4.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통해 가접수 (팩스 등)한 경우 입찰 일시 30분 전까지 입찰 등록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2) 우편 접수는 입찰 참가 등록 마감 하루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가능합니다.

3)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당진캠퍼스 본관2층 사무처로 접수바랍니다.

6.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첨부양식) 1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

5) 사업자등록증사본 1(본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6)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1

7)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

9) 청렴서약서 1

10) (주)에어콤 기술지원확약서 1부

<!--[if !supportEmptyParas]--> <!--[endif]-->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9.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 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1) 규격서, 물품관련 : 항공ICT융합학과 교수 김사웅(041-359-6182)

2) 입찰, 계약관련 : 사무처 김종인 (041-359-6013, fax : 041-359-6100)

<!--[if !supportEmptyParas]--> <!--[endif]-->

20190730

<!--[if !supportEmptyParas]--> <!--[endif]-->

세 한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1.입찰제출서류 세한대학교_일반(제한) 경쟁입찰 제출 서류.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2.입찰유의서 세한대학교_물품(용역)구매_입찰유의서.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3.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_입찰등록시.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4.청렴서약서.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5.드론3종, 배터리, 연료 규격서.hwp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