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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입찰 제2019-11호 세한대학교 주거래 은행 및 법인카드 사업자 선정
작성자재무과
등록일2019-09-18 17:45:05

재공고입찰 제2019-11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세한대학교 주거래 은행 및 법인카드 사업자 선정

2) 일정

입찰 참가 등록기간

제안서평가일시(예정)

2019. 09. 18.()~2019. 10. 02.()

15:30시까지

당진캠퍼스 본관2층 사무처

2019. 10. 04.() 14:00

당진캠퍼스 본관3313

3) 계약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4) 계약기간 : 2019.11.01.~2024.10.31.(5)

5) 협약조건

운영자금의 80% 이상을 예치

보통예금 연평균잔액 : 40억원 이상 예치

정기예금 연평균잔액 : 100억원 이상 예치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업무정지, 부도 화의신청, 법정관리, 부정당업체 지정 등의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은행법, 한국산업은행법, 중소기업은행법, 농업협동조합법 등에 의해 설립된 금융기관

주거래은행 본점이 계약당사자로서 업무를 수행하되 세부업무는 우리대학 소재지 인근 지점이 수행

4) 높은 재무안정성과 신용을 유지하고 있는 금융기관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발표는 생략함)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1) 제안서 평가결과 배점한도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 중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실시

- 세부평가결과는 미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이에 대해 참여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 협상 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

- ,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함

3)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진행

4)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적격자와 협상을 하지 않음

5)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6)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의하며,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을 준용함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하여 제출하며, 입찰등록서류 전부가 제출되어야 입찰참가업체로 등록됨

2) 입찰참가서류는 우편, 팩스 접수는 불가하며 직접 방문하여 제출해야 함

- 제출장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33 세한대학교 본관2층 사무처

 

6.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 1

2)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3) 법인인감증명서 1

4) 사용인감계 1(필요시)

5) 사업자등록증사본 1(본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6)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1

7)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

9) 청렴서약서 1

10)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6, CD(또는 USB) 1

11) 상기 명시된 서류 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서류일체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8.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 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9. 문의처

1) 제안요청서 관련 : 사무처 강창규과장(041-359-6044)

2) 입찰, 계약관련 : 사무처 김종인 (041-359-6013, fax : 041-359-6100)

최초입찰(입찰공고 제2019-11)에서 입찰참가를 한 업체 중 제출한 제안서, 제안요약서의 내용이 변경되지 않을 경우 기 제출 된 제안서, 제안요약서로 대체 가능(이 경우, 제안서, 제안요약서 외의 입찰참가 등록서류는 다시 제출해야 함)

 

20190918

 

세 한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1.입찰제출서류 세한대학교_일반(제한) 경쟁입찰 제출 서류.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2.입찰유의서 세한대학교_물품(용역)구매_입찰유의서.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3.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_입찰등록시.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4.청렴서약서.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5.제안요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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