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등광장 > 구매공고

구매공고

재공고입찰 제2019-12호 세한대학교 조직진단 및 직무분석 용역
작성자재무과
등록일2019-09-23 15:47:48

재공고입찰 제2019-12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세한대학교 조직진단 및 직무분석 용역

2) 일정

입찰 참가 등록기간

제안설명회(예정)

제안서 평가(예정)

2019. 09. 23.()~2019. 10. 10.()

11:30까지

2019. 10. 10.() 14:00

당진캠퍼스 본관3313

(변경시 별도통보)

2019. 10. 11.() 10:00

당진캠퍼스 본관3313

(변경시 별도통보)

3)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4)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5) 제안서 접수

- 입찰 참가 등록기간 내 방문접수(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 메일, 팩스접수 불가)

- 접수장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33 세한대학교 본관 2층 사무처 총무과

제안서 제출시 가격제안서는 별도 밀봉하여 제출(법인 인감 날인 필수)

6) 제안서 평가

- 입찰 참가 등록기간 내 접수된 PPT 자료로 제안 발표 후 제안서 평가 진행

일정변경 시 접수된 업체에 별도 통지

- 참석인원 : 발표자(총괄책임자) 포함 2인 이내

- 평가위원 : 5인 이내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제안서 평가 및 선정방법

     1)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기술평가 점수(80)와 가격평가 점수(20) 종합 평가하여 종합평가점수 합계가 높은 기관(업체)을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1순위부터 순차적 협상을 통해서 낙찰업체 선정

- 본 과업은 세한대학교를 둘러싸고 있는 대내외 환경분석 및 전략적 방향 설계, 조직 재설계 방안, 인력운영전략 등을 마련해야 함에 따라, 가격보다는 개발능력을 중시해야 되므로, 기술과 가격평가 비율을 8:2

2) 기술평가결과 배점(80) 한도의 85%이상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 시에는 80점을 만점(100)으로 환산하여 계산

- 기술평가는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서식 1참조

3)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로 함

4)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내용이 제안서에 누락된 경우는 제안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며, 이 경우 용역사업 평가에서의 불이익은 제안자에게 있음

5) 선정결과는 별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6)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의하며,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을 준용함

 

5.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 1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대상업종코드 : 1169 학술, 연구용역)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업무정지, 부도 화의신청, 법정관리, 부정당업체 지정 등의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본 용역은 예산이 1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규정된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이 가능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 3)에 의해 비영리법인 참여 가능

4) 제안업체는 상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상기의 모든 조건은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5) 단일 기관의 조직진단 및 직무분석에 대한 용역으로 분석내용의 일관성 및 체계성을 위해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6) 제안과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함

7)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음

용역참여업체가 제안한 과업은 구속력을 가지며, 발주기관이 과업 조정을 하기 전까지 임의로 과업을 중단하거나 폐지할 수 없음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변경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자 선정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6.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하여 제출하며, 입찰등록서류 전부가 제출되어야 입찰참가업체로 등록됨

2) 입찰참가서류는 우편, 팩스 접수는 불가하며 직접 방문하여 제출해야 함

- 제출장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세한대길33 세한대학교 본관2층 사무처

2019.02.02.()~2019.09.19.() 11:30까지 참가기간 중 참가등록이 된 업체는 제안서의 내용변경이 없을 경우 기 제출된 제안서로 대체하여 등록할 수 있음.

 

7.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3)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4) 법인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필요시)

6) 사업자등록증사본 1(본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7)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1

8)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

9)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

10) 청렴서약서 1

11) 제안서 및 요약본 각6, USB 2

12) 상기 명시된 서류 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서류일체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 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제안요청서 관련 : 사무처 총무과 이주현(041-359-6012) - 직원인사 관련

                               사무처 부처장 최두형(041-359-6043) - 대학발전계획 등

2) 입찰, 계약관련 : 사무처 김종인 (041-359-6013, fax : 041-359-6100)

 

20190923

 

세 한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1.입찰제출서류 세한대학교_일반(제한) 경쟁입찰 제출 서류.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2.입찰유의서 세한대학교_물품(용역)구매_입찰유의서.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3.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_입찰등록시.hwp
첨부파일 : 이미지 파일4. 제안요청서(세한대).hwp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