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본부(당진)

• 교무입학처(교무과)

소개

세한대학교 교양교육개발센터에서는 다원화 시대의 다양한 사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창의성과 올바른인성, 주도성을 갖춘 교양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처장 041-359-6010 – 업무 총괄
부처장 041-359-6049 – 전임교원 신규채용업무

– 특수신분교원 신규채용업무

– 학칙·학사관련 규정관리

– 교무·학사 제도 개선 및 기획업무

– 부서운영계획서 업무

– 대학원 학사업무

계장 041-359-6052 – 교무학사운영 관련 일반 업무

– 교무위원회 및 보직자 등 회의운영(워크숍 포함) 관련 업무

– 학사일정 편성 및 관리 업무

– 한국연구재단 전문경력인사 지원사업 관리업무

– 특수신분교원 신규채용업무 지원

– 강사 채용업무

– 학칙 개정업무 지원

– 조교 채용 및 관리 업무

– 교육수요만족도 조사결과 환류업무

계장 041-359-6053 –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관련업무

– 교과목(교양·전공)개설·폐강

– 강의계획서 입력 관리

– 강의시간표 편성 및 변경

– 수강신청 및 변경 관리

– 교원강의시수 관리

– 출결 및 시험(중간·기말)관리

– 계절수업 운영관리

– 강의설문평가(중간·기말) 업무

– 교수업적평가(교육영역, 근태관리) 업무

– 민원업무

– 교육용 기자재 구매신청 및 위원회 운영

– 대학요람 발간업무

– 대학정보공시 및 교육기본 통계조사 업무(수업)

– 구암교양교육원 학사업무

– 전공교육혁신단 학사업무

직원 041-359-6054 – 학적 업무/휴·복학, 제적, 자퇴, 재입학, 전과, 부·복수, 다 전공

– 성적 업무/성적처리, 확정, 정정, 학사경고, 학사 경고자 관리

– 졸업 업무/졸업 사정 및 수료, 졸업인증제 업무

– 학점인정 업무

– 대학정보공시 및 교육기본 통계조사 업무(학적)

– 부서운영계획서 및 보직자 회의 업무지원

직원 041-359-6055 – 학생모니터링단 업무

– 「열린세한대」 관리

– 수업 점검팀 업무

– 비대면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지원 사업업무

– 과내 일반서무 업무

– 수강신청 및 변경관리 업무 지원

– 강사처우대선비 외부사업 업무

– 강사료 산정 업무

– 구암교양교육원 비교과프로그램 업무 지원

– 교과목(교양전공)개설교과목 입력 업무 지원

조교 041-359-6148 – 출장신청서 업무 처리 및 지원

– 휴강 및 결보강 업무 처리 지원

– 수강신청 및 변경관리 업무 지원

– 제증명 관리 및 제증명 민원 업무

– 시험(중간·기말)관리 지원

– 과내 일반서무 업무

FAX) 041-359-6024
• 교무입학처(장애학생지원센터)

소개

세한대학교 교양교육개발센터에서는 다원화 시대의 다양한 사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창의성과 올바른인성, 주도성을 갖춘 교양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내용

– 장애재학생 교육복지 계획 수립 – 특별지원위원회 운영 – 학습도우미 사업 운영 – 보조공학기기 대여 사업 운영 – 장애재학생 전용 휴게실 관리 – 장애재학생 도서관 및 기숙사 이용 지원 업무 – 장애재학생 취업상담 및 지원 업무 – 장애재학생 개별상담 및 간담회 개최 – 교직원 및 학생 대상 장애이해교육 – 장애인의 날 행사 개최 – 수시 및 정시 지원 장애학생 수험편의 지원 – 지역 장애고등학생 입학설명회 개최 – 기타 장애학생 교육복지 지원 관련 업무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센터장 장애학생지원센터 업무 총괄
직원 041-359-6010 장애학생지원센터 행정 업무
• 교무입학처(세한봉사단)

소개

봉사단은 봉사활동을 통해 삶의 가치를 체험하게 하고, 공동체 속에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지혜를 터득하게 하여 크게는 21세기 복지사회 지향의 국가적 목표에 부응하고 작게는 우리대학의 교육목적과 교육목표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부서입니다.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단장 041-359-6135 봉사단 업무총괄
직원 041-359-6060 봉사단 행정 업무
• 기획처

소개

■ 기획처는 대학 간 경쟁 가속화 및 교육정책 변화 등 사회적 요구가 다변화됨에 따라 대학발전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고 지속적인 분석과 평가를 통해 환류체계 구축과 제도개선을 시행함으로써 최적의 교육환경을 구축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음
■ 대학 발전계획의 수립, 대학 정원 및 학과 개폐, 대내외 평가관리, 예산 편성 및 조정업무, 대외협력, 국가 및 지역 전략 사업, 기관생명윤리위원회, 학교 특성화사업, 대외홍보 등에 관한 사항들을 관장하고 있음.

구성원소개

부서명 직명 주요 업무 내선
기획처 처장 ● 기획처 업무 총괄 6040
기획과 연구교수 ● 발전계획 (중장기 발전계획, 대학 특성화 계획 수립 및 조정)
● 대학 정원, 학과 개폐 및 폐과 교원 소속 변경
● 대학 자체 평가
● 대외 협력 추진 및 지원 업무
● 국가전략 및 지역 전략사업 추진 업무
● 지역 특성화 추진 업무
● 신규 사업 발굴 추진 업무
6154
직원 ● 대외 평가 관리 업무
● 대학 정원 조정 및 학과 개폐 업무
● 대학 연혁관리
● 교육편제단위조사 입력
● 기획과 업무 전반의 실무
6041
직원 ● 부서 및 학과 발전계획 업무
● 대외 협력 추진 및 지원 업무
● 국가 및 지역 전략 사업 지원 업무
● 대학 특성화사업 추진 업무
● 기관생명윤리위원회 운영
6162
예산과 과장 ● 예산과 업무 총괄
● 예산 편성
● 예산 집행
● 예산관련 보고서 작성
6044
직원 ● 예산과 업무 전반의 실무
● 중장기발전계획 예산 관리 및 집계
6041
세한미디어실 실장 ● 대외홍보
● 세한소식
● 세한오피니언
● 학생기자단
6133
• 혁신성과관리원

소개

혁신성과관리원은 대학의 대외평가와 중장기 발전계획 및 특성화 계획에 근거한 대학(학과, 부서, 교수업적)의 성과관리(성과평가, 성과분석)를 위한 총장 직속 부서로 대학의 교육환경을 제고하기 위한 역할을 수행함.

구성원소개

부서명/지원업무 주요 업무 내선
혁신성과
관리원
원장 ● 업무 총괄 6035
대학경영
성과관리
● 대학 발전계획 성과관리 업무
– 성과관리 통합일정 수립 및 공유
– 성과 모니터링(통합일정 점검, 중간실적 모니터링)
– 성과보고회 수행
● 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 업무
6038
● 대학 CQI 업무
● 교수업적평가
– 중장기 발전계획 성과 심의
– 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결과 당해연도 이행실적 및
차년도 환류계획 심의
– 교육과정(전공, 교양, 비교과) 성과 심의
● 예산 집행관리
– 편성예산의 확인
– 전용 및 예비비 사용승인
6036
● 대학정보공시 총괄 업무
– 4,6,8,10월 및 수시 공시
– 평가(자체평가, 교직, 간호, 장애 등) 지원업무
– 지자체 통계연보
● 고등교육통계조사 총괄 업무
6037
성과평가 ● 교수업적평가 업무
– 학과평가
– 연봉(성과급) 평가
– 재계약ㆍ재임용ㆍ승진ㆍ정년보장 평가
6036
● 직원업적평가 업무
– 부서평가
– 연봉(성과급) 평가
6038
감사 ● 자체 정기감사 업무
● 자체 특별감사 업무
6038
• 교수학습지원센터

소개

세한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CTL, 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는 대학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수-학습 방법을 연구, 개발하여 21세기 지식창조시대를 대비하고 우리대학의 고유의 교육철학을 실현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본 센터는 교수-학습지원부, 교육매체지원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영역별로 수요자의 요구를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하고 있습니다.
▣ 교수(Teaching) 및 학습(Learning)활동을 위한 지원서비스 ▣ 교수-학습법 세미나 지원
▣ 각종 대학교육 관련 문제에 대한 연구, 개발        ▣ 교수-학습법 개선 연구과제 지원
▣ 효율적인 교육 방법 개선                 ▣ e-Learning 교육지원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ctl.sehan.ac.kr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센터장 041-359-6108 센터 업무총괄
부장교수 041-359-6112 교수매체 관련 센터업무 지원 및 자문
전임연구원 041-359-6079 교수 및 학습지원 프로그램 운영
직원 041-359-6107 센터 행정업무
조교 041-359-6107 센터 프로그램 운영 및 행정업무 지원
• 교양교육개발센터

소개

세한대학교 교양교육개발센터에서는 다원화 시대의 다양한 사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창의성과 올바른 인성, 주도성을 갖춘 교양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양교육개발센터 이미지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센터장 041-359-6173 교양교육 연구개발 총괄
직원 041-359-6107 행정업무 지원
• 학생상담지원센터

소개

세한대학교 학생상담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새로운 변화에 신속하게,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학생 여러분의 성장과 발달을 돕는 상담전문기관입니다.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전화, 상담센터 내방, 사이버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상담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c.sehan.ac.kr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센터장 041-359-6106 센터 업무총괄
직원 041-359-6077 개인, 집단, 또래상담 프로그램 운영 및 상담
• 취업·창업지원센터

소개

세한대학교 취업‧창업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취업‧창업 관련자료를 비치하고 다양한 정보제공과 아울러 취업촉진 및 예비창업인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년별 진로탐색을 통한 진로설계를 할 수 있도록 MBTI검사, 지도교수님과의 진로상담, 취업특강교과, 취업동아리 등 다양한 취업프로그램과 창업특강, 창업아이템경진대회, 창업동아리 운영 등 다양한 창업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상담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하여 재학‧졸업생들의 진로설정, 향후 취업 및 창업을 위해 이력서, 면접스킬에서 창업교육까지 취업‧창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센터장 041-359-6010 센터업무총괄
직원 041-359-6127 진로 및 취업상담 업무
취업·창업 관련 정보수집 및 관련도서 관리
취업대책위원회운영
취업·창업 관련 특강 및 세미나 개최
졸업생 취업현황 파악 조사
취업지도교수 배정 및 업무 협조
취업진로 및 역량개발 프로그램 운영
취업상담카드 관리
취업향상 포인트제 운영
취업·창업동아리 운영
취업관련 각종책자 발간 및 홍보물 제작배포
기업체 방문 및 기업설명회 유치
졸업생 취업 현황파악 조사
취업지도교수 배정 및 업무협조
취업진로프로그램 운영
재학생에 대한 진로지도, 경력계획 수립지원
셀프면접기 관리 및 운영
학생아르바이트신청 및 현장점검업무
• 사무학생처(총무과)

소개

총무과는 관인을 관수하고 의전 및 각종행사를 주관하며, 교직원 인사 및 교원 평가, 교직원 복무 및 직원교육, 문서관리, 각종 물품구매 및 계약 체결등 대학행정업무 전반을 지원한다.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처장 041-359-6003 ▣ 사무학생처 업무 총괄
과장 041-359-6012 ▣ 학교법인 영신학원

– 법인 이사회, 기본재산, 정관, 임원, 징계 등

– 법인/교육부 등 감사 수감계획 수립 및 결과 처리

– 법인 관인 관리

▣ 교원인사

– 신규임용, 재임용, 퇴직, 승진, 보직 등 임면 및 기록

– 교원 사무인계인수

– 교원 상벌(징계 및 포상)

– 교원인사위원회, 교원징계위원회 등 교원 관련 위원회

– 대학평의원회

– 직제개편 및 조정, 사무분장 및 위임전결 관리

계장 041-359-6011 ▣ 구매 및 계약

– 교육용 실습기자재(기계기구, 집기비품) 구입(캠퍼스 통합)

– 행정용 비품(기계기구, 집기비품) 구입(캠퍼스 통합)

– 교육용 실습재료 구입(당진캠퍼스)

– 행정용 소모품 구입(당진캠퍼스)

– 도서구입(캠퍼스 통합)

– 학교시설물 공사 및 용역(청소업체, 복합기, 통학버스 등) 입찰(캠퍼스 통합)

– 학교시설물 임대계약(캠퍼스 통합)

▣ 비서실

직원 041-359-6013 ▣ 비품 및 기자재 관리

– 기자재, 행정비품 프로그램 등록 및 관리

– 기자재 및 행정비품 영선

– 재물조사(2년)

▣ 임대 관리

– 복합기, 교직원 숙소 등 관리

▣ 대학발전기금

직원 041-359-6014 ▣ 교직원 복리후생

– 생일, 축의금, 조의금, 화환, 명함, 명절선물 등

▣ 교직원 복무관리

– 근태 및 출장 관리

▣ 총무

– 전자결재 시스템 운영

– 우편물 접수 및 발송

– 외부단체 상장발급 및 직인발급

– 민원관리(정보공개,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차량관리(보험 및 정기점검)

– 부서내 근로장학생 관리

– 교직원 증명 발급

– 시설물 사용 승인

▣ 공문 수발신

– 학교 대외문서(전자문서) 수발신 업무 및 관리

▣ 각종 행사

– 학교행사(시무식, 종무식) 계획 및 진행

직원 041-359-6015 ▣ 직원인사

– 신규임용, 재임용, 퇴직, 승진, 보직 등 임면 및 기록

– 직원 사무인계인수

– 직원 상벌(징계 및 포상)

– 직원인사위원회 등 직원 관련 위원회

▣ 교내 보안관리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대학 제 규정

– 부서별 규정 제·개정(안) 접수 및 절차 진행

– 규정위원회

▣ 대학 제 위원회

– 부서별 위원회 접수 및 절차 진행

▣ 각종 통계

– 대학정보공시

– 고등교육통계

– 사업체노동력조사 등

협약체결 내역

〉 당진항만공사 – 세한대학교 우대할인금액
– 전국 세한대학교 교직원강사⋅학생(가족 3인) 포함 우대 할인 적용
– 함상공원⋅해양테마과학관 : 1인 4,000원
– 4D영상관 : 1인 1,000원
– 행글라이더체험 : 1인 5,000원 (학생증 및 신분증, 명함 등 제시 우대 할인 적용)
〉 당진종합병원 – 세한대학교 우대 및 할인, 편의제공
– 적용대상 및 범위
1. 대상 :
① 세한대학교 교직원(직계가족, 배우자의 부모 포함), 상주용역업체 근로자, 재학생
② 확인 서류는 건강보험증 및 사원증, 학생증 등
※ 건강보험증에 등재된 사람에 준해서 적용, 교직원의 직계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2. 범위 : 개인의 질병, 부상 또는 산업재해로 인한 질병이나 부상 등
– 협약내용
1. 입원환자의 경우 입원 보증금 및 수술 보증금 면제
2. 개인 종합건강진단시 20%감면(단, 단체 수가 적용시 감면 제외)
3. 외래 진료시 비급여 20%감면(단, 예방접종비용 제외)
4. 입원 진료시 비급여 20% 감면
5. 당진종합병원장례식장 이용시 당원의 협력기관 적극 우대
〉 교통안전공단(http://www.ecodriving.kr/)
-협약사항
1. 에코드라이브의 일상 생활화 : 경제속도 준수, 급출발·급제동 자제, 공회전 방지등
2. 교직원 대상 에코드라이브 실천 독려 및 홍보
-협약체결기관에 대한 인센티브
1. 협약 기관별로 1명씩 에코드라이브 지도자 체험교육 무상제공
2. 에코드라이브 교육·홍보자료 무상 제공 및 제작 사용권 허가
3. 교직원에 대한 자동차 정기검사 또는 종합검사시 수수료 감액 : 최대 5,200원
〉 관매도(http://www.gwanmaedo.co.kr/)
-관매도에서 생산하는 향토물품 구입 : 톳, 돌미역, 쑥 등
-관매도 관광 홍보 : 해수욕장, 농어촌 체험프로그램, 둘레길 등
-봉사학점 및 그린포인트 부여 : 해변 쓰레기등 수거시 대학생 및 일반인 대상으로 국립공원에서 인정
〉 씨월드 고속훼리(주)(http://www.seaferry.co.kr/)
– 대상 : 전체 학생 및 교직원
– 구간 : 목포 ↔ 제주도
– 선박 종류
1. 스타크루즈호 : 1인 침대실 이하
2. 카훼리레인보우호 : 2등 침대실 이하
3. 핑크돌핀호 : 2등 침대실 이하
– 할인율
1. 할인제외기간 : 7.15 ~8.20일
2. 30% 할인 : 4 ~ 5월,9 ~ 10월, 주말(금토일), 연휴(명절포함)
3. 50% 할인 : 1 ~ 3월, 6 ~ 7.14일, 8.21 ~ 30일, 11 ~ 12월 주중
4. 차량 : 승용,승합 왕복 선임의 50%(2011.12.31일까지) 버스 왕복 이용시 복편 선임의 30%
– 기타 : 예매시 학생증 및 사원증 제시
〉 프로스펙스 신하당점(061-284-0304)
– 대상 : 전체 학생 및 교직원
– 협약내역 : 모든 제품 구입 시 판매가의 5% 할인
• 사무학생처(재무과)

소개

예산의 집행 부서로서, 재무활동에 관련된 정보를 화폐단위로 측정ㆍ분류ㆍ요약하여 재무정보를 전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과장 041-359-6044 ▣ 재무 업무 총괄 및 규정관리
▣ 각 회계연도 학과별 종합 원가계산
계장 041-359-6045 ▣ 교비회계(등록금ㆍ비등록금회계) 업무
– 지출
– 학생납입금 외 수입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직원 041-359-6047 ▣ 수납 업무
– 등록금 수납 및 등록인원 통계
– 계절수업 수강료 수납
– 외국어시험 수험료, 논문심사료 등 학생납입금 수납
▣ 학교기업회계(요트클럽1897)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기술지주회사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급여 업무
– 교직원 급여 및 시간강사료 계산
– 교직원 퇴직금 계산
– 교직원 채권압류금 관리
– 원천징수영수증 및 급여관련 제증명 발급
– 연말정산
▣ 사회보험 업무
– 사학연금
– 국민연금
– 교원공제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기타 업무
– 교직원 출장 여비 산정 및 정산
– 수입증지관리
– 법인카드 관리
직원 041-359-6048 ▣ 산학협력단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산학협력단 결산서류 공시
▣ 생활관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평생교육원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공자아카데미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법인일반업무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법인수익사업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기타 업무
– 학교법인 재무관련 기본재산 관리
– 학교법인 결산서류 공시
– 교원 및 조교 비업무용 전화사용 내역 관리
– 부서 일반서무 및 물품관리
※ 부서 팩스 번호 : 041-359-6100
• 사무학생처(시설과)

소개

본 관리·시설부처에서는 건물을 당초 목적에 적합한 상태로 유지하고 상태에 따라서 교체, 개량함으로써 환경·위생적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건물환경(주거환경, 작업환경)을 형성하여 능률을 제고하며, 경제적으로는 평상시의 유지관리를 통하여 대수선을 미연에 방지하고 비경제적인 지출을 막으며, 화재·천재지변 등을 미연에 방지하여 관리재산의 경제적 가치를 보존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아울러 실험실습과 관련하여 교내 각종 기자재 및 기계, 기구 등 구입에서 폐기에 이르기까지 물품의 유지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에 관하여서 관리하는 업무를 행하고 있다.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과장 041-359-6020 ▣ 공사관련업무 전반
– 공사기본계획수립
– 공사착공 및 기성검사
– 공사현장 감독 및 경비
– 건설업무, 인.허가 및 관리 감독
– 공사장 안전관리
– 공사시공 설계도면 및 건물대장 정리보관
– 도시계획 사업시설허가 및 건축허가에 관한사항
– 토목분야에 관한 사항
– 공사입찰과 용역업체 계약에 관한 업무
▣ 시설관리업무 전반
– 시설공사 계약업무(수의계약관련)
– 시설물 증.개축,보수
– 교내.외 표지판관리
– 조경관리
▣ 연구실(실험실)안전관리 업무 전반
▣ 소방 안전관리 업무 전반
▣ 승강기 안전관리 업무 전반
▣ 국가 재난 안전관리 업무
▣ 폐기물 관리.처리 업무
▣ 시설현황통계관리 업무(당진)
▣ 당진캠퍼스 기본재산(부동산) 관리
계장 041-359-6022 ▣ 공사관리업무 전반
– 전기,소방,통신설비 공사감독
▣ 시설관리업무 전반
– 전기시설관리
– 소방전기관리
– 기계경비시설관리
– CCTV시설관리
– 방송시설관리
– 승강기안전관리
– 건물열쇠관리
– 각종 공과금(전기,전화,유선,위성시청료 등)납부
– 시설용역료(승강기,전기안전관리 등) 납부
– 경비 및 청소용역관리
– 청소용품신청 및 관리
– 준공건물도면 관리
▣ 전기 안전관리 업무 전반
▣ 국가재난안전관리 지원
직원 041-359-6023 ▣ 공사관리업무 전반
– 냉난방,위생설비,소방설비 공사감독
▣ 시설관리업무 전반
– 냉방시설관리
– 급배수시설관리
– 오배수시설관리
– 가스시설관리
– 위험물저장시설관리
– 소방기계시설관리
– 정수기관리
– 건물방역관리
– 각건물 물탱크청소 및 수질검사
– 각종공과금(상,하수도,지하수) 납부
– 시설용역료(청소,정수기)납부
– 공문수납 및 발송업무
▣ 국가재난안전관리 지원
직원 ▣ 공사관리업무 지원
▣ 시설관리업무 지원
▣ 조경관리업무 지원
▣ 학교 행사 관련 업무지원
• 원격평생교육원

1. 소개

현대사회는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에 따라 정보 가치를 창출해 가는 데이터 기반 디지털 융복합 사회입니다. 세계는 하나의 지구촌으로 변모해 가고 있으며, 세계화라는 시대 변화 속에서 앞선 디지털 기술발달과 새로운 지식을 바탕으로 하여 경영·정보·IT·복지 전문가 집단의 수요는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2. 교육목적
❍ 세한대학교 건학 이념을 바탕으로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평생학습인
❍ 대학교육 혁신 및 학습자 교육의 기회균형 실현
❍ 교수방법 개선 및 우수교수법의 확산 적용
❍ 학습자들의 특성 및 요구에 맞춘 고품질의 e-Learning 콘텐츠 제작
❍ 학습자들의 개인 역량 강화 및 학습 효율성 제고
3. 교육방침
❍ 우수교수법 고도화와 온라인교육 정책 기틀 마련
❍ 코로나로 인한 학습 환경변화를 주도하고 자기주도 학습배양
❍ 학점은행제 및 자격증 과정 개발을 통한 원격교육 우수한 콘텐츠 개발
❍ 학생들의 개인 역량 강화를 통한 기초학습 능력 향상
❍ 교과목의 흥미를 유발하여 지속 가능한 다양한 학습 방법 개발원격평생교육원은 2021년 교육부 학점은행제 경영학전공을 평가인정 받아 운영할 예정으로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140학점 중 원격평생교육원에서 84학점(2년) 이상을 이수하면 세한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이 가능할 것입니다. 세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여러분의 비전과 미래를 설계하여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소개

직급 전화번호 담당업무
원장 041-359-6138 ▣ 업무 총괄
과장 041-359-6199 ▣ IT 및 정보화 총괄
계장 061-469-1462 ▣ 웹 기획 및 개발
직원 041-359-6192 ▣ 교수설계 및 교학팀 업무 총괄
직원 041-359-6193 ▣ 웹디자인 관리
직원 041-359-6188 ▣ 웹디자인 관리
직원 041-359-6191 ▣ 매체개발 및 제작 관리
직원 041-359-6057 ▣ 행정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