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본부(당진)
소개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처장 | 041-359-6010 | – 업무 총괄 |
부처장 | 041-359-6049 |
– 전임교원 신규채용업무- 특수신분교원 신규채용업무 – 학칙·학사관련 규정관리 – 교무·학사 제도 개선 및 기획업무 – 부서운영계획서 업무 – 대학원 학사업무 |
계장 | 041-359-6052 |
– 교무학사운영 관련 일반 업무- 교무위원회 및 보직자 등 회의운영(워크숍 포함) 관련 업무 – 학사일정 편성 및 관리 업무 – 한국연구재단 전문경력인사 지원사업 관리업무 – 특수신분교원 신규채용업무 지원 – 강사 채용업무 – 학칙 개정업무 지원 – 조교 채용 및 관리 업무 – 교육수요만족도 조사결과 환류업무 |
계장 | 041-359-6053 |
–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관련업무- 교과목(교양·전공)개설·폐강 – 강의계획서 입력 관리 – 강의시간표 편성 및 변경 – 수강신청 및 변경 관리 – 교원강의시수 관리 – 출결 및 시험(중간·기말)관리 – 계절수업 운영관리 – 강의설문평가(중간·기말) 업무 – 교수업적평가(교육영역, 근태관리) 업무 – 민원업무 – 교육용 기자재 구매신청 및 위원회 운영 – 대학요람 발간업무 – 대학정보공시 및 교육기본 통계조사 업무(수업) – 구암교양교육원 학사업무 – 전공교육혁신단 학사업무 |
직원 | 041-359-6054 |
– 학적 업무/휴·복학, 제적, 자퇴, 재입학, 전과, 부·복수, 다 전공- 성적 업무/성적처리, 확정, 정정, 학사경고, 학사 경고자 관리 – 졸업 업무/졸업 사정 및 수료, 졸업인증제 업무 – 학점인정 업무 – 대학정보공시 및 교육기본 통계조사 업무(학적) – 부서운영계획서 및 보직자 회의 업무지원 |
직원 | 041-359-6055 |
– 학생모니터링단 업무- 「열린세한대」 관리 – 수업 점검팀 업무 – 비대면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지원 사업업무 – 과내 일반서무 업무 – 수강신청 및 변경관리 업무 지원 – 강사처우대선비 외부사업 업무 – 강사료 산정 업무 – 구암교양교육원 비교과프로그램 업무 지원 – 교과목(교양전공)개설교과목 입력 업무 지원 |
조교 | 041-359-6148 |
– 출장신청서 업무 처리 및 지원- 휴강 및 결보강 업무 처리 지원 – 수강신청 및 변경관리 업무 지원 – 제증명 관리 및 제증명 민원 업무 – 시험(중간·기말)관리 지원 – 과내 일반서무 업무 |
FAX) | 041-359-6024 |
소개
주요업무내용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센터장 | – | 장애학생지원센터 업무 총괄 |
직원 | 041-359-6010 | 장애학생지원센터 행정 업무 |
소개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단장 | 041-359-6135 | 봉사단 업무총괄 |
직원 | 041-359-6060 | 봉사단 행정 업무 |
소개
■ 대학 발전계획의 수립, 대학 정원 및 학과 개폐, 대내외 평가관리, 예산 편성 및 조정업무, 대외협력, 국가 및 지역 전략 사업, 기관생명윤리위원회, 학교 특성화사업, 대외홍보 등에 관한 사항들을 관장하고 있음.
구성원소개
부서명 | 직명 | 주요 업무 | 내선 | |
기획처 | 처장 | ● 기획처 업무 총괄 | 6040 | |
기획과 | 연구교수 | ● 발전계획 (중장기 발전계획, 대학 특성화 계획 수립 및 조정) ● 대학 정원, 학과 개폐 및 폐과 교원 소속 변경 ● 대학 자체 평가 ● 대외 협력 추진 및 지원 업무 ● 국가전략 및 지역 전략사업 추진 업무 ● 지역 특성화 추진 업무 ● 신규 사업 발굴 추진 업무 |
6154 | |
직원 | ● 대외 평가 관리 업무 ● 대학 정원 조정 및 학과 개폐 업무 ● 대학 연혁관리 ● 교육편제단위조사 입력 ● 기획과 업무 전반의 실무 |
6041 | ||
직원 | ● 부서 및 학과 발전계획 업무 ● 대외 협력 추진 및 지원 업무 ● 국가 및 지역 전략 사업 지원 업무 ● 대학 특성화사업 추진 업무 ● 기관생명윤리위원회 운영 |
6162 | ||
예산과 | 과장 | ● 예산과 업무 총괄 ● 예산 편성 ● 예산 집행 ● 예산관련 보고서 작성 |
6044 | |
직원 | ● 예산과 업무 전반의 실무 ● 중장기발전계획 예산 관리 및 집계 |
6041 | ||
세한미디어실 | 실장 | ● 대외홍보 ● 세한소식 ● 세한오피니언 ● 학생기자단 |
6133 |
소개
업무분장
지원업무 | 주요업무 | 내선 |
총괄 | ● 업무총괄 | 6035 |
자체감사 | ● 자체 정기 및 특별감사 업무 | 6039 |
성과관리 | ● 대학 성과관리 계획 수립 | 6039 |
●대학 성과관리 실행 – 중간실적 모니터링, 성과보고회, 부서성과관리시스템 운영 – 편성예산 집행의 적합성 확인 – 전용 및 예비비 사용 승인 ●대학 CQI 업무 – 자체평가 결과 이행실적 및 환류계획 심의 – 교육수요자만족도 결과 이행실적 및 환류계획 심의 – 교육과정(전공, 교양, 비교과) 성과 심의 – 중장기 발전계획 성과 심의 |
6037 | |
●대학 성과관리 실행 – 성과관리 통합일정 수립 및 추진 점검 ●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 업무 ●대학정보공시 총괄 업무 – 4, 6, 8, 10월 및 수시 공시 – 지자체 통계연보 ●고등교육통계조사 총괄 업무 |
6038 | |
성과평가 | ●교수업적평가 업무 – 학과평가 – 연봉(성과급) 평가 – 재계약ㆍ재임용ㆍ승진ㆍ정년보장 평가 – 교수업적평가 규정 관리 등 |
6037 |
●직원업적평가 업무 – 부서평가 – 연봉(성과급) 평가 – 직원업적평가 규정 관리 등 |
6039 |
소개
본 센터는 교수-학습지원부, 교육매체지원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영역별로 수요자의 요구를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하고 있습니다.
▣ 교수(Teaching) 및 학습(Learning)활동을 위한 지원서비스 ▣ 교수-학습법 세미나 지원
▣ 각종 대학교육 관련 문제에 대한 연구, 개발 ▣ 교수-학습법 개선 연구과제 지원
▣ 효율적인 교육 방법 개선 ▣ e-Learning 교육지원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ctlnew.sehan.ac.kr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센터장 | 041-359-6108 | 센터 업무총괄 |
부장교수 | 041-359-6112 | 교수매체 관련 센터업무 지원 및 자문 |
전임연구원 | 041-359-6079 | 교수 및 학습지원 프로그램 운영 |
직원 | 041-359-6107 | 센터 행정업무 |
조교 | 041-359-6107 | 센터 프로그램 운영 및 행정업무 지원 |
- 시대적 흐름 반영 및 교육수요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교양교과목 편성·운영
- 교육수요자만족도에 따른 핵심역량 제고
- 핵심역량에 기반한 교육과정 및 교양교과목 편성·운영
- 4차산업혁명 및 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핵심역량 기반의 SHC-마이크로디그리 교양교육 체계 구축 운영
- 지역사회, 학생의 수요를 반영한 co-Area 교양교육과정 운영
- 창의융합형 실무형인재양성 교육과정체계 구축
- 핵심역량 기반 교양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 모듈형 전공역량기반 비교과 이카루스-러닝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니즈중심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 융복합 및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 교양 교과와 연계한 사고 표현능력 함양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 자기주도학습법을 활용한 의사소통능력 함양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 영암캠퍼스 : 대학본부 2층 207호 구암교양교육원
- 전화: 061-469-1544
- 메일: 1541@sehan.ac.kr
소개
학생상담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c.sehan.ac.kr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센터장 | 041-359-6106 | 센터 업무총괄 |
직원 | 041-359-6077 | 개인, 집단, 또래상담 프로그램 운영 및 상담 |
소개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센터장 | 041-359-6010 | 센터업무총괄 |
직원 | 041-359-6106 061-469-1365 |
진로 및 취업상담 업무 취업·창업 관련 정보수집 및 관련도서 관리 취업대책위원회운영 취업·창업 관련 특강 및 세미나 개최 졸업생 취업현황 파악 조사 취업지도교수 배정 및 업무 협조 취업진로 및 역량개발 프로그램 운영 취업상담카드 관리 취업향상 포인트제 운영 취업·창업동아리 운영 취업관련 각종책자 발간 및 홍보물 제작배포 기업체 방문 및 기업설명회 유치 졸업생 취업 현황파악 조사 취업지도교수 배정 및 업무협조 취업진로프로그램 운영 재학생에 대한 진로지도, 경력계획 수립지원 셀프면접기 관리 및 운영 학생아르바이트신청 및 현장점검업무 |
소개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처장 | 041-359-6003 | ▣ 사무학생처 업무 총괄 |
과장 | 041-359-6060 | ▣ 교원인사
– 신규임용, 재임용, 퇴직, 승진, 보직 등 임면 및 기록 – 교원 사무인계인수 – 교원 상벌(징계 및 포상) – 교원인사위원회, 교원징계위원회 등 교원 관련 위원회 – 대학평의원회 – 직제개편 및 조정, 사무분장 및 위임전결 관리 ▣ 학생과장 |
계장 | 041-359-6011 | ▣ 구매 및 계약
– 교육용 실습기자재(기계기구, 집기비품) 구입(캠퍼스 통합) – 행정용 비품(기계기구, 집기비품) 구입(캠퍼스 통합) – 교육용 실습재료 구입(당진캠퍼스) – 행정용 소모품 구입(당진캠퍼스) – 도서구입(캠퍼스 통합) – 학교시설물 공사 및 용역(청소업체, 복합기, 통학버스 등) 입찰(캠퍼스 통합) – 학교시설물 임대계약(캠퍼스 통합) ▣ 비서실 |
직원 | 041-359-6013 | ▣ 비품 및 기자재 관리
– 기자재, 행정비품 프로그램 등록 및 관리 – 기자재 및 행정비품 영선 – 재물조사(2년) ▣ 임대 관리 – 복합기, 교직원 숙소 등 관리 ▣ 대학발전기금 ▣ 교직원 법정의무교육 ▣ 교직원 증명발급 ▣ 전자결재 시스템 운영 ▣ 총무 – 차량관리(보험 및 정기점검) |
직원 | 041-359-6014 | ▣ 교직원 복리후생
– 생일, 명함, 명절선물 등 ▣ 직원 복무관리 – 근태 및 출장 관리 ▣ 총무 – 전자결재 시스템 운영 – 우편물 접수 및 발송 – 외부단체 상장발급 및 직인발급 – 민원관리(정보공개) – 교직원 증명 발급 – 시설물 사용 승인 ▣ 공문 수발신 – 학교 대외문서(전자문서) 수발신 업무 및 관리 ▣ 각종 행사 – 학교행사(시무식, 종무식) 계획 및 진행 ▣ 대학 제 규정 – 부서별 규정 제·개정(안) 접수 및 절차 진행 – 규정위원회 |
직원 | 041-359-6015 | ▣ 직원인사
– 신규임용, 재임용, 퇴직, 승진, 보직 등 임면 및 기록 – 직원 사무인계인수 – 직원 상벌(징계 및 포상) – 직원인사위원회 등 직원 관련 위원회 – 교직원 증명발급 ▣ 교내 보안관리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대학 제 위원회 – 부서별 위원회 접수 및 절차 진행 ▣ 각종 통계 – 대학정보공시 – 고등교육통계 – 사업체노동력조사 등 |
FAX | 041-359-6100 |
협약체결 내역
① 세한대학교 교직원(직계가족, 배우자의 부모 포함), 상주용역업체 근로자, 재학생
② 확인 서류는 건강보험증 및 사원증, 학생증 등
※ 건강보험증에 등재된 사람에 준해서 적용, 교직원의 직계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2. 범위 : 개인의 질병, 부상 또는 산업재해로 인한 질병이나 부상 등
2. 개인 종합건강진단시 20%감면(단, 단체 수가 적용시 감면 제외)
3. 외래 진료시 비급여 20%감면(단, 예방접종비용 제외)
4. 입원 진료시 비급여 20% 감면
5. 당진종합병원장례식장 이용시 당원의 협력기관 적극 우대
2. 교직원 대상 에코드라이브 실천 독려 및 홍보
2. 에코드라이브 교육·홍보자료 무상 제공 및 제작 사용권 허가
3. 교직원에 대한 자동차 정기검사 또는 종합검사시 수수료 감액 : 최대 5,200원
2. 카훼리레인보우호 : 2등 침대실 이하
3. 핑크돌핀호 : 2등 침대실 이하
2. 30% 할인 : 4 ~ 5월,9 ~ 10월, 주말(금토일), 연휴(명절포함)
3. 50% 할인 : 1 ~ 3월, 6 ~ 7.14일, 8.21 ~ 30일, 11 ~ 12월 주중
4. 차량 : 승용,승합 왕복 선임의 50%(2011.12.31일까지) 버스 왕복 이용시 복편 선임의 30%
소개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과장 | 041-359-6044 | ▣ 재무 업무 총괄 및 규정관리 ▣ 각 회계연도 학과별 종합 원가계산 |
계장 | 041-359-6045 | ▣ 교비회계(등록금ㆍ비등록금회계) 업무 – 지출 – 학생납입금 외 수입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직원 | 041-359-6047 | ▣ 수납 업무 – 등록금 수납 및 등록인원 통계 – 계절수업 수강료 수납 – 외국어시험 수험료, 논문심사료 등 학생납입금 수납 ▣ 학교기업회계(요트클럽1897)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기술지주회사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급여 업무 – 교직원 급여 및 시간강사료 계산 – 교직원 퇴직금 계산 – 교직원 채권압류금 관리 – 원천징수영수증 및 급여관련 제증명 발급 – 연말정산 ▣ 사회보험 업무 – 사학연금 – 국민연금 – 교원공제 –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 기타 업무 – 교직원 출장 여비 산정 및 정산 – 수입증지관리 – 법인카드 관리 |
직원 | 041-359-6048 | ▣ 산학협력단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산학협력단 결산서류 공시 ▣ 생활관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평생교육원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공자아카데미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법인일반업무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법인수익사업회계 업무 – 수입 및 지출 – 일일수지현황 작성 – 결산 – 원천징수소득 신고 – 일용근로소득 신고 –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발행 – 부가가치세 신고 ▣ 기타 업무 – 학교법인 재무관련 기본재산 관리 – 학교법인 결산서류 공시 – 교원 및 조교 비업무용 전화사용 내역 관리 – 부서 일반서무 및 물품관리 |
소개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과장 | 041-359-6020 | ▣ 공사관련업무 전반 ▣ 시설관리업무 전반 ▣ 연구실(실험실)안전관리 업무 전반 ▣ 소방 안전관리 업무 전반 ▣ 승강기 안전관리 업무 전반 ▣ 국가 재난 안전관리 업무 ▣ 폐기물 관리.처리 업무 ▣ 시설현황통계관리 업무(당진) ▣ 당진캠퍼스 기본재산(부동산) 관리 |
직원 | 041-359-6022 | ▣ 시설관리업무 전반 ▣ 전기 안전관리 업무 전반 ▣ 국가재난안전관리 지원 |
1. 소개
❍ 대학교육 혁신 및 학습자 교육의 기회균형 실현
❍ 교수방법 개선 및 우수교수법의 확산 적용
❍ 학습자들의 특성 및 요구에 맞춘 고품질의 e-Learning 콘텐츠 제작
❍ 학습자들의 개인 역량 강화 및 학습 효율성 제고
❍ 코로나로 인한 학습 환경변화를 주도하고 자기주도 학습배양
❍ 학점은행제 및 자격증 과정 개발을 통한 원격교육 우수한 콘텐츠 개발
❍ 학생들의 개인 역량 강화를 통한 기초학습 능력 향상
❍ 교과목의 흥미를 유발하여 지속 가능한 다양한 학습 방법 개발원격평생교육원은 2021년 교육부 학점은행제 경영학전공을 평가인정 받아 운영할 예정으로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140학점 중 원격평생교육원에서 84학점(2년) 이상을 이수하면 세한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이 가능할 것입니다. 세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여러분의 비전과 미래를 설계하여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소개
직급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원장 | 041-359-6138 | ▣ 업무 총괄 |
과장 | 041-359-6199 | ▣ IT 및 정보화 총괄 |
계장 | 061-469-1462 | ▣ 웹 기획 및 개발 |
직원 | 041-359-6192 | ▣ 교수설계 및 교학팀 업무 총괄 |
직원 | 041-359-6193 | ▣ 웹디자인 관리 |
직원 | 041-359-6188 | ▣ 웹디자인 관리 |
직원 | 041-359-6191 | ▣ 매체개발 및 제작 관리 |
직원 | 041-359-6057 | ▣ 행정 업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