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질의게시판

통학버스(남악)

교학처교무(학생봉사실)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3-06 19:56
조회
4794

안녕하세요. 19학번 신입생입니다.

남악에 통학버스가 다닌다길래 입시에 큰 영향이 있었는데 당황스럽네요.

임시 버스를 운행하면서 평균수를 조사하시는 것 같던데 여기서 모순이 발생합니다. 옥암까지만 운행하면서 남악 임시 운행 버스란 말은 잘못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탑승자 수가 저조하면 없어질 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조금이라도 시간을 아끼기 위해 해수청에서 환승을 대부분 시도합니다. 무슨 제대로 된 통계가 나오겠습니까?

현재 금전적으로 학기당 최소 20만 원 이상 교통비가 들어갈 것 같고 아침에 시간을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그 피로가 수업에 악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청까지는 운행계획이 있으시다고 들었습니다. 남악에서는 도청을 지나고부터 옥암보다 많은 가구(인구)가 밀집해 있습니다. 이 부분도 고려해 주셨으면 좋겠습
니다.

전체 2

  • 2019-03-09 15:41

    불편을 드려 죄송 합나다.

    남악권 통학 버스는 수차에 걸쳐 회의를 하였으며 회의 결과 남악권 일반버스의 경유지인 옥암지구 일부 노선을 경유하는 안으로 결정 하였읍니다.  남악에서 일반버스 타고 환승하면 가능 합니다.

    그리고 학생들의 건의에 의해 남악도청앞 (도청프라자 버스승강장)을 경유하는 것으러 최종 결정 하였읍니다.  남악권 전체를 순회 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읍니다. 학교측에서는 2018년 남악권 버스 탑승울이 평균 10명~15명 정도이고 하교에도 사용을 거의 하지 않는관계로 운행을 중지 히였읍니다.

    최근 임시운행버스도  옥악에서 승차 하는 인원은 평균 10명에서 15명 입니다. 도청앞 까지 운행 하였음에도 승차율이 저조한 경우 버스회사측에 요청 할 수 없으니 많은 탑승 부탁 드립니다.

    남악권에서 통학 하는 여러분의 어려움은 이해 하지만 일반버스이용하여 횐승 장소에서 탑승부탁드립니다.     


  • 2019-03-10 17:17

    바뀐 노선정보는 언제부터 시행하고 언제쯤 공지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