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입찰공고 제2022-14호 당진캠퍼스 근학관 1층 커피전문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과
작성일
2022-12-26 09:47
조회
203
입찰공고 제2022-14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당진캠퍼스 근학관 1층 커피전문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2) 입찰/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평가(50%)+가격평가(50%)」

※ 단, 예정금액 이상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유효한 평가가 이뤄지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

3) 예정금액 : 일금사천오백일십만원정(₩45,100,000)

(제안요청서 Ⅲ-2-사-1) 낙찰자 선정방식 참조)

4) 입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및 입찰등록기간 제안서평가(예정)

비고

2022.12.26.()
~

2022.01.02() 17:00까지

당진캠퍼스 본관2층 사무처
2023.01.03.() ~
이후 개별통지

(총무과)
5) 용역내역 및 계약조건 : 제안요청서, 특수조건 참조.

6) 계약기간 : 2023.03.01.~2028.02.28.(5년)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식품위생법」 제38조(영업허가 등의 제한)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

4)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의 식품접객업을 영위함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5) 현재 동종 업종 3년 이상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 내 매장을 운영 중이며, 실적이 있는 업체(제안요청서 Ⅲ-4. 제안서 평가항목별 배점 참조)

3. 입찰 참가 등록 방법 : 방문 접수(당진캠퍼스 본관 2층 사무학생처 총무과)

4.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종)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식품접객업 허가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9) 제안서 6부(원본1부 칼라, 사본 5부 흑백), 저장된 USB 2개

10)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1부(제안요청서 첨부양식)

11)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2) 봉인된 가격제안서 1부(제안요청서 첨부양식)

13)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4) 청렴서약서(제안요청서 첨부양식)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7.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제안요청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8.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과 계장 최성운 (041-359-6011)

2) 제안요청서 등 업무 관련 : 시설과 과장 이황범 (041-359-6020)

2022년 12월 26일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