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입찰공고 제2023-05호 세한대학교 2024학년도 신․편입학 모집관련 홍보물 제작(3색볼펜등 총4종)

작성자
구매과
작성일
2023-05-12 11:33
조회
202

입찰공고 제2023-05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세한대학교 2024학년도 신․편입학 모집관련 홍보물 제작(3색볼펜등 총4종)

2) 일정

입찰 참가 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23.05.12.()~2023.05.18.()

16:00시까지

당진캠퍼스 본관2층 사무학생처 총무과

2023.05.18.() 16:30

당진캠퍼스 본관 3313

3) 물품내역 : 규격서(제안서) 참조

4)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완료(예상)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ㆍ폐업, 업무정지, 부도 화의신청, 법정관리, 부정당업체 지정 등의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규격서 및 제안서에 따라 제작 및 납품이 가능한 자.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 총액(최저가)입찰 (배송비 및 VAT 포함)

 

 

4.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통해 가접수 (팩스 등)한 경우 입찰 일시 30분 전까지 입찰 등록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2) 우편 접수는 입찰 참가 등록 마감 하루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가능합니다.

3)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당진캠퍼스 본관2층 사무학생처 총무과로 접수바랍니다.

 

6.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종)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첨부양식) 각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5)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6)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1부

7)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부

9) 청렴서약서 1부

10) 입찰(개찰) 당일 홍보물 샘플(시안×) 제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ㆍ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9.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 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 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과 계장 최성운(041-359-6011)

2) 규격관련 : 교무입학처 계장 김기철(041-359-6033)

 

 

2023년 5월 12일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