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학생상담센터 전문상담사 채용 공고

작성자
사무학생처
작성일
2022-11-09 14:39
조회
390
[모집부문 및 지원 자격]
모집분야 모집부서 인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비고
일반행정 학생상담센터 0명 ·상담 프로그램 기획·운영
·학생상담센터 행정업무

·기타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 필수사항
·상담 및 임삼심리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아래의 상담 관련 자격증 1개이상 소지자

-한국산업인력공단 임상심리사 2급 이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청소년상담사 2급 이상

-(사)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심리사 2급 이상

-(사)한국상담학회 전문상담사 2급 이상

-보건복지부 정신보건임상심리사 2급 이상

□ 우대사항

·대학교 상담 관련 업무 경력자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2022.11.09.(수) ~ 채용시까지
  2. 접수방법 : 전자메일(taehune211@sehan.ac.kr)
  3. 문 의 처 : 세한대학교 사무학생처 총무과 (전화 : 041-359-6015)
 

[제출서류]
  1. 세한대학교 공개채용지원서 1부 (작성 후 자필서명 하여 PDF로 제출)
 

[전형방법]
  1. 서류전형 :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적합 여부 심사
  2. 면접전형 : 지원자의 예의 품행 및 성실성, 전문지식과 태도,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3.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근무조건]
  1. 신 분 : 계약직(1+1년 / 계약종료 후 평가에 의해 무기계약직 전환)
  2. 보 수 : 본교 교직원 보수규정 및 내규에 의함
  3.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1일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기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최종합격이 되었더라도 결격사유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제출서류 검증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4.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