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학생상담센터 전문상담사 채용 공고

작성자
사무학생처
작성일
2023-06-03 10:21
조회
558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모집부서인원담당업무지원자격비고
일반행정학생상담센터0명

⋅ 학생상담센터 행정업무

⋅ 학생상담센터 상담업무

⋅ 기타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 필수자격

 - 상담 및 임상심리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아래의 상담 관련 자격증 1개이상 소지자

 1) 한국산업인력공단 임상심리사 2급 이상

 2) 한국산업인력공단 청소년상담사 2급 이상

 3) (사)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심리사 2급 이상

 4) (사) 한국상담학회 전문상담사 2급 이상

 5) 보건복지부 정신보건임상심리사 2급 이상

⋅ 대학(전문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기간: 2023.06.05.(월)~06.18.(일)
  2. 접수방법: 전자메일(taehune211@sehan.ac.kr)
  3. 문  의  처: 세한대학교 총무과(전화: 041-359-6015)

 

[제출서류]

  1. 세한대학교 공개채용지원서 1부 (작성 후 자필서명 하여  PDF로 제출)
  2. 학위증명서 사본 1부.
  3. 자격증 사본 각 1부.

 

[전형방법]

  1. 서류전형: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적합 여부 심사
  2. 면접전형: 지원자의 예의 품행 및 성실성, 전문지식과 태도,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3.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근무조건]

  1. 신        분: 계약직(1+1년 / 계약종료 후 평가에 의해 무기계약직 전환)
  2. 보        수: 본교 교직원 보수규정 및 내규에 의함
  3. 근무시간: 주 5일 근무, 1일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기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최종합격이 되었더라도 결격사유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제출서류 검증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4.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