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한대 영암캠퍼스 세한봉사단 지역사회 봉사활동

작성자
입시관리자
작성일
2022-09-30 11:03
조회
1194


[목포시민신문] “영산강 세한교로 산책오세요!”

영암캠퍼스 세한봉사단은 2022학년도 2학기를 맞이하여 교내 및 교외에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우선, 9월초 2022 미스 전남 선발대회가 세한대학교 구암관에서 진행됨에 따라 교내에 방문하는 손님들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을 위한 개강맞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어,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에 걸쳐 ‘2022 제8회 영산강 전국 수상레저스포츠대회’가 영산강 세한교 구역에서 실시됨에 따라 행사가 진행되는 구간과 학교 주변의 서해랑길을 따라 휴지를 줍고 잡풀을 제거하는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현재, 영암캠퍼스의 교직원 및 조교들로 구성된 세한봉사단은 연초에 세한봉사단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한 동안 활동을 하는데 신규 임용되었거나 가입하지 않은 교직원들은 희망에 따라 9월 말까지 가입신청을 받고 있다.

세한봉사단에 가입하면 봉사단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희망에 따라 1365 자원봉사 포털에 회원으로 가입한 후 세한대학교에서 활동한 자원봉사 시간을 등록할 수 있다.

세한봉사단장 이은정 교수는 남은 학기동안 학생들뿐만 아니라 교직원이 함께 푸근한 마음을 나눠가질 수 있는 봉사활동을 기획하여 봉사단원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들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목포시민신문(http://www.mokpos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