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2024학년도 영암캠퍼스 동아리 신청 안내

작성자
교육지원처
작성일
2024-03-27 18:52
조회
1092

2024학년도 영암캠퍼스 동아리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미제출 동아리는 지원금 및 등록불가)

신청기간: 2024. 4. 19.(금)까지(기존 동아리도 신청서 반드시 제출)

제출처: 영암캠퍼스 본관 1층교육지원처/동아리 담당자(061-469-1122)

 

  1. 자격 요건

가. 중앙동아리: 5개 학부(과) 이상이면서 학생 20명 이상인 정규회원을 확보.

나. 설립목적이 타 단체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의 특성을 지녀야 함.

다. 지도교수를 추대하고 취임 승낙을 받아야 함. 이 때 지도교수의 임기는 원칙적으로 1년으로 하고 연임할 수 있어야 함.

라. 활동목적이 학칙과 학생회칙에 부합하여야 함.

마. 신청대상: 재학생(신·편입생 포함)

바. 동아리 운영기간: 2024년 3월 ~ 2025년 2월

     2. 등록 서류

가. 단체 등록 신청서 1부

나. 단체 회칙 1부

다. 임원 및 회원 명단 1부

라.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1부

마. 2024학년도 활동계획서 1부

바. 2023학년도 활동실적 보고서 1부(기존 동아리 해당 필수)

* 2024년 신규로 신청하는 동아리도 활동실적내용을 평가 후1년 뒤 동아리방을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동아리는 올해 재신청시 반드시"2023년 활동실적 보고서(자유양식)"를 제출해야 하며,활동실적 보고서는 추후 동아리방 배정에 반영됩니다.

* 2023년 활동실적 보고서 작성시 반드시 동아리 활동내용 사진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과 관련전공 및 학습, 취업, 창업, 관련분야등 중앙동아리 자격요건에 맞지않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함

붙임:  2024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 등록신청서 1부.  끝.

영암캠퍼스 교육지원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