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지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일반행정 직원 채용 공고(24.02.15~02.21)

작성자
사무학생처
작성일
2024-02-14 16:01
조회
414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일반행정 직원 채용 공고

 

[모집부문 및 지원 자격]

모집분야

모집부서

인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비고

일반행정


 

교육지원처, 대학원

0명

·대학행정

·기타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

·컴퓨터(한글, 엑셀 등) 활용이 능숙한 자

·대학(전문대학) 행정업무 경험자 우대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구암교양

교육원

2명

·교양혁신센터 및 교양학부

  (조교) 업무

·비교과통합센터 업무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2024. 2. 15.(목) ~ 2. 21.(수)까지
  2. 접수방법 : 전자메일(taehune211@sehan.ac.kr)
  3. 문 의 처 : 세한대학교 사무학생처 총무과 (전화 : 041-359-6015)

 

[제출서류]

  1. 세한대학교 공개채용지원서 1부 (작성 후 자필서명 하여 PDF로 제출)
  2.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전형방법]

  1. 서류전형 :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적합 여부 심사
  2. 면접전형 : 지원자의 예의 품행 및 성실성, 전문지식과 태도,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3.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근무조건]

  1. 근무장소 :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교육지원처, 대학원
  2. 신        분 : 계약직(최초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3. 보        수 : 본교 교직원 보수규정 및 내규에 의함
  4.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1일 8시간(08:30~17:3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기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최종합격이 되었더라도 결격사유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제출서류 검증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4.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