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신고

에어컨 1도 다시 내려주세요

작성자
***
작성일
2023-07-10 14:15
조회
137
저는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에서 근장하고 있는 모학생입니다.
지금 밖에 너무 더워서 미쳐버릴 것 같아요. 에어컨 25도였을 때도 더웠는데 진짜 1도 높이니까 이건 틀어져 있는 건가 싶을 정도입니다.
인간적으로 너무 더워요.. 제발..... 학교에 다른거 바라지도 않고 1도 다시 낮춰주세요.

2. 개선 방안 : 에어컨 1도 내리기(현재 25도 -> 24도)
3. 기대 효과 : 업무 효율 증가, 더워서 할 기운도 안나요.
4. 기타 의견 :
1) 전기 세 이야기하실 것 같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전기 세 운운하기 전에 각 관마다 24시간 틀어져 있는 TV부터 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틀어져야 할 이유가 뭡니까 보여주기 용? 그런 보여주기는 아무도 바라지 않습니다. 그 내용이 계속 바뀐다면 모를까 그것도 아니고 코로나도 끝나서 내용도 별볼일없고 24시간 계속 틀어져 있어서 전기 세도 나가는 데 왜 켜놓고 있는 건가요? 전기불 끄고 에어컨 1도 높이는 것도 효과가 있겠지만 정말 필요 없는 것부터 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여주기 용이 중요한 게 아니라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2) 온도에 맞춰서 에어컨 올리든지 내리든지 하는 방법도 전기 세도 낮추고 지금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오늘 날씨가 흐리고 비오는데 제가 이렇게 열내면서 1도 내려달라고 이야기하겠습니까
날씨가 너무 더운날에는 에어컨 좀 잘 틀어주세요..제발 부탁드립니다.
안그래도 평가다 뭐다 준비하느라 다들 예민한데 이렇게 에어컨도 1도 높여버리면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정말 일할 의욕이 자연히 줄어드는게 사람입니다.

저 다른거 안바랍니다. 에어컨 온도 1도만 낮춰주세요......제발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제발 직원, 학생 복지를 위해서라도 다시 1도 올려주세요. 저는 학교에서 이런 이야기 들어주라고 이 불편 신고 작성하는 곳 만드셨다고 생각합니다.
보여주기 용으로 만들어 놓은 것은 아니라고 믿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