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지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학술정보원 사서 채용 공고(2024.02.23.~03.03.)

작성자
사무학생처
작성일
2024-02-23 13:47
조회
359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학술정보원 사서 채용 공고

 

[모집부문 및 지원 자격]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비고

사서

0명

·도서 자료입력

·대출/반납 등 업무

·관내 시설물 관리

·기타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필수사항]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정사서 2급 이상 소지자

·컴퓨터(한글, 엑셀 등) 활용이 능숙한 자

[우대사항]

·도서관 업무 경험자 우대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2024. 2. 23.(금) ~ 3. 3.(일)까지
  2. 접수방법 : 전자메일(taehune211@sehan.ac.kr)

 

[제출서류]

  1. 세한대학교 공개채용지원서 1부 (작성 후 자필서명 하여 PDF로 제출)
  2. 자격증 사본 1부

 

[전형방법]

  1. 서류전형 :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적합 여부 심사
  2. 면접전형 : 지원자의 예의 품행 및 성실성, 전문지식과 태도,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3.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근무조건]

  1. 근무장소 :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 학술정보원
  2. 신 분 : 계약직(최초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3. 보 수 : 본교 교직원 보수규정 및 내규에 의함
  4.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1일 8시간(08:30~17:3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기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임용 후라도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신체검사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3.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4. 문의 : 세한대학교 사무학생처 총무과 (전화 : 041-359-6015)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