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재공고입찰 제2024-04호 영암캠퍼스 사무용 디지털 복합기 임대 및 유지관리 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과
작성일
2024-04-18 09:34
조회
43

재공고입찰 제2024-04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영암캠퍼스 사무용 디지털 복합기 임대 및 유지관리 업체 선정

2) 주요 일정

입찰 참가 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24.04.18.()

~

2024.04.23.() 11:00

영암캠퍼스 대학본부 교육지원처 사무과

2024.04.23.()11:30

 

영암캠퍼스 대학본부 1308

3) 계약내

가. 계약기간 : 2024. 05. 01 ~ 2027. 04. 30.(3년간)

나. 계약수량 : 총12대(디지털 복합기 : 흑백 9대, 칼라 3대)

다. 주요 임대 및 유지 관리 규격 : 규격서 및 계약조건 참조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4) 복합기 제조사 또는 공급업체와 “대리점 계약을 맺은 업체”로서 전국적인 A/S망 직영(자회사 포함) 또는 A/S센터를 보유한 업체

5) 제조사 이외의 자의 경우, 제조사(외산의 경우 해당 국내 지사)로부터 “공급자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을 발급받아 제출 가능한 업체

6)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7)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내 교육기간(대학교 등)이나 대학병원 및 공공기관에 복합기를 30대 이상 임대이면서 연간 5천만원 이상 3년 이상 임대 실적을 보유한 업체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VAT 포함)

산출기준 예시 : (흑백 50,000×7×36개월 = 12,600,000) + (칼라 100,000×2×36개월 7,200,000) = 19,800,000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통해 가접수(팩스 등)한 경우 입찰 일시 1시간 전까지 입찰 등록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2) 우편 접수는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 하루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가능합니다.

3)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영암캠퍼스 본관 1층 교육지원처(이동훈 과장)로 방문바랍니다.

 

6.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종) 각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첨부양식) 각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5)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9) 청렴 서약서

10) 공급자 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

11) 실적증명서 각 1부

12) 제조사 대리점 계약서 사본 1부.

13) 업체별 제안 디지털복합기 세부사양서(카다로그) 1부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9.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과 계장 최성운(041-359-6011)

2) 규격서등 업무 관련 : 총무과 김은정 (041-359-6013)

 

 

2024년 04월 18일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