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당진캠퍼스 입학홍보과 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사무학생처
작성일
2022-06-28 15:44
조회
265
모집분야 | 근무부서 | 인원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비고 |
일반행정 | 입학홍보과 | 1명 | 1. 입시행정 2. 입시상담 3. 대학행정 등 |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컴퓨터(한글, 엑셀 등)활용이 능숙한 자 3. 대학행정 및 입시업무 경험자 우대 |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가. 접수기간 : 2022.07.13.(수) ~ 채용시까지
나. 접수방법 : 전자메일(taehune211@sehan.ac.kr)
3. 제출서류
가. 공개채용지원서(작성 후 반드시 자필서명 하여 PDF 파일로 제출)
4. 전형방법
가. 서류전형 :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적합 여부 심사
나. 면접전형 : 지원자의 예의 품행 및 성실성, 전문지식과 태도,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5. 채용조건
가. 신분 : 계약직(1+1년 / 계약종료 후 평가에 의해 무기계약직 전환)
나. 보수 : 본교 교직원 보수규정 및 내규에 의함
6. 기타사항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함
나. 최종합격이 되었더라도 결격사유 조회 및 채용 신체검사, 제출 서류 검증 등을 통하여 사유가 발젼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라. 이력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함
마. 기타 문의사항은 세한대학교 총무과(041-359-6015, taehune211@sehan.ac.kr)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