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세한대

에어컨 1도 다시 내려주세요

작성자
***
작성일
2023-07-10 16:00
조회
330
저는 세한대학교 영암캠퍼스에서 근장하고 있는 모학생입니다.
지금 밖에 너무 더워서 미쳐버릴 것 같아요. 에어컨 25도였을 때도 더웠는데 진짜 1도 높이니까 이건 틀어져 있는 건가 싶을 정도입니다.
인간적으로 너무 더워요.. 제발....1도 다시 낮춰주세요.

2. 개선 방안 : 에어컨 1도 내리기(현재 25도 -> 24도)
3. 기대 효과 : 업무 효율 증가, 더워서 할 기운도 안나요.
4. 기타 의견 :
1) 전기 세 이야기하실 것 같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전기 세 운운하기 전에 각 관마다 24시간 틀어져 있는 TV부터 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틀어져야 할 이유가 뭡니까 보여주기 용? 그런 보여주기는 아무도 바라지 않습니다. 그 내용이 계속 바뀐다면 모를까 그것도 아니고 코로나도 끝나서 내용도 별볼일없고 24시간 계속 틀어져 있어서 전기 세도 나가는 데 왜 켜놓고 있는 건가요? 전기불 끄고 에어컨 1도 높이는 것도 효과가 있겠지만 정말 필요 없는 것부터 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여주기 용이 중요한 게 아니라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2) 온도에 맞춰서 에어컨 올리든지 내리든지 하는 방법도 전기 세도 낮추고 지금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오늘 날씨가 흐리고 비오는데 제가 이렇게 열내면서 1도 내려달라고 이야기하겠습니까
날씨가 너무 더운날에는 에어컨 좀 잘 틀어주세요..제발 부탁드립니다.
안그래도 평가다 뭐다 준비하느라 다들 예민한데 이렇게 에어컨도 1도 높여버리면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정말 일할 의욕이 자연히 줄어드는게 사람입니다.

에어컨 온도 1도만 낮춰주세요......제발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학교에서 별다른게 아니라 이런 이야기 들어주라고 이렇게 글쓰는 곳 만들었지 보여주기 용으로 만들어 놓은 것은 아니라고 믿습니다.!
전체 1

  • 2023-08-08 18:18

    1.학생께서 얘기하신 TV는 학교행사 홍보 및 공지사항을 안내하는 모니터입니다. 상영시간은 오전 7시 40분부터 21시 40분까지 상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교내행사가 중단되어 코로나예방관련 영상이 상영되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2. 학생께서 요청하신 에어컨 설정온도 하향조정(25℃에서 24℃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