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지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일반행정 직원 채용 공고(2024.05.07.~05.12.)
작성자
사무학생처
작성일
2024-05-07 16:33
조회
217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일반행정 직원 채용 공고
[모집부문 및 지원 자격]
채용분야 | 채용인원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비고 |
일반행정 | 0명 | [기획처 기획과] ·대외사업 관련 업무 ·기타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성인학습지원센터] ·성인학습자 관리 ·기타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원격교육지원센터] ·원격교육지원센터 행정업무 ·기타 사무분장에 따른 업무 | [필수사항]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컴퓨터(한글, 엑셀 등) 활용이 능숙한 자 ·원격교육지원센터의 경우 원격 강좌 LMS 사용 가능자, 동영상 편집 및 촬영 가능자
[우대사항]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 세한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4. 5. 7.(화) ~ 5. 12.(일)까지
- 접수방법 : 전자메일(taehune211@sehan.ac.kr)
[제출서류]
- 세한대학교 공개채용지원서 1부 (작성 후 자필서명 하여 PDF로 제출)
-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전형방법]
- 서류전형 : 지원자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적합 여부 심사
- 면접전형 : 지원자의 예의 품행 및 성실성, 전문지식과 태도,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 각 단계별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합니다.
[근무조건]
- 근무장소 :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기획처 기획과(0명), 성인학습지원센터(0명), 원격교육지원센터(0명)
- 신 분 : 계약직(최초 1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 보 수 : 본교 교직원 보수규정 및 내규에 의함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1일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성인학습지원센터의 경우 학기 중 토요일 근무 후 평일 중 1일 대체휴무
[기타사항]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전자메일로 접수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임용 후라도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신체검사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문의 : 세한대학교 사무학생처 총무과 (전화 : 041-359-6015)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