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긴급입찰 공고 제2021-04호 영암캠퍼스 사무용 디지털복사기 임대 및 유지관리 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과
작성일
2021-04-19 17:51
조회
1658

긴급입찰공고 제2021-04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영암캠퍼스 사무용 디지털복사기 임대 및 유지관리 업체 선정

  2) 주요 일정

입찰 참가 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21.04.19() ~ 04.23()

12:00 영암캠퍼스 교육지원처

2021.04.23.() 14:00

영암캠퍼스 대학본부 4층 회의실

  3) 계약내

   가. 계약기간 : 2021. 05. 01 ~ 2024. 04. 30.(3년간)

   나. 계약수량 : 10(디지털복사기 : 흑백8, 칼라2)

   다. 주요 임대 및 유지 관리 규격 : 규격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VAT 포함)

 

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통해 가접수(팩스 등)한 경우 입찰 일시

     1시간 전까지 입찰 등록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2) 우편 접수는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 하루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가능합니다.

  3)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영암캠퍼스 대학본부 1층 교학처로 방문바랍니다.

 

6.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첨부양식) 1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

  5) 사업자등록증사본 1(인감으로 원본대조필)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7)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9) 청렴 서약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9.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 규격, 입찰 및 계약 관련 : 사무처 김종인(041-359-6013)

 

20210419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