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시행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시행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강의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의 진솔한 강의평가는 다음 학기에 보다 질 좋은 수업을 제공하고, 신규 과목 개설의 소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강의평가 참여는 학생 여러분의 권리이며 학생 개개인의 평가내용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1. 강의평가 기간 : 2023. 11. 24(금) ~ 2023. 12. 14(목), 3주간
2. 강의평가 대상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한 모든 교과목이 평가대상이며
-모든 교과목에 대하여 강의평가를 진행하여야 평가 완료를 인정합니다.
3. 강의평가 업무절차
진행절차 |
| 수행하여야 할 내용 및 유의사항 | |
1. 홈페이지 접속 |
| ▪세한대포털 로그인 : 학생 아이디(학번)와 비밀번호 입력 | |
⇓ |
|
| |
2. 학사행정 클릭 |
| ▪수업관리 →강의평가 →강의평가(학생용) 메뉴 클릭 | |
3. 강의평가교과목 선택 |
| ▪본인이 수강신청한 교과목 목록 보여짐 | |
4. 강의평가 실시 |
| ▪과목별 강의평가 진행 →문항별 평가 체크→강의평가등록 -12개 문항 모두 평가를 마친 후 강의평가등록 가능 -3번–12번 문항까지 동일한 평가를 하는 경우 강의평가등록 불가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신청 과목 모두에 대하여 평가실시 ▪강의평가는 평가기간 내에 만 가능 | |
5. 강의평가 등록 |
| ▪과목별로 강의평가등록을 마치면 재평가 불가 | |
⇓ |
|
| |
6. 강의평가 완료 |
| ▪강의평가 교과목별 강의평가를 실시하고 강의평가등록을 마치면 과목별로 “미평가”→“평가”로 변환됨 |
4. 유의사항
-사실적인 강의평가는 교수방법의 개선과 양질의 수업풍토 조성에 크게 기여합니다.
-강의평가의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됩니다.
-강의평가 관련 문의는 교무입학처(당진캠퍼스: 041-359-6053)로 하시면 됩니다.
2023.11. 24.
세한대학교 교무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