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입찰공고 2015-29호 영암캠퍼스 2016년도 외부 인력 사용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
입찰공고 제2015-29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영암캠퍼스 2016년도 외부 인력 사용 업체 선정
나. 일정
제안서 및 입찰 참가 등록기간 |
협상에 의한 계약 |
2015.11.27.(금) ~ 12.07.(월) 17:00 영암캠퍼스 사무처 |
2015.12.09.(수) 이후 개별통지(구매과) |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 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라. 시설경비업허가 및 위생관리용역업(청소) 허가를 받은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공공기관 및 교육연구시설(국공립 및 사립대학교(2년제 포함)의 시설경비 및 위생관리(청소)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방법 : 일반(제한)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VAT 포함)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예정가격 내)
〔제안서평가(50%)+가격평가(50%)〕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사무처)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종)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부
라.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 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1부
바.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참석의 경우)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자. 시설경비업허가 및 위생관리용역업(청소) 허가증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원본 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 함)
차.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소정양식) 1부
카.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타. 봉인된 가격제안서 1부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 찰의 무효)에 의한다.
9.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등록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다.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가. 입찰 및 계약 관련 : 사무처 이동훈 (061-469-1143, fax : 061-462-2510)
나. 규격서 등 업무 관련 : 사무처 정근효(061-469-1158)
2015년 11월 27일
세 한 대 학 교 구 매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