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입찰공고 제2015-32호 영암캠퍼스 2016년도 외부 인력 사용 업체 선정

작성자
재무과
작성일
2015-12-23 13:57
조회
268

입찰공고 제2015-32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영암캠퍼스 2016년도 외부 인력 사용 업체 선정

. 일정

제안서 및 입찰 참가 등록기간

낙찰자 통지

2015.12.23.() ~ 2016.01.04.()17:00

영암캠퍼스 사무처

2016.01.06.()

이후 개별통지(구매과)

. 용역내역 및 계약조건 :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기간 : 2016.01.01. ~ 2016.12.31.까지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 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 시설경비업허가 및 위생관리용역업(청소) 허가를 받은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연구시설(국공립 또는 사립대학교(2년제 포함)의 시설경비 및 위생관리(청소)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방법 : 일반(제한)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VAT 포함)

4.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내 종합평가점수 최고득점자를 낙찰자로 선정

제안서평가(50%)+가격평가(50%)

5.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녹색로 1113 세한대학교 사무처)

6.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

.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 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1

.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리인 참석의 경우)

.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 시설경비업허가 및 위생관리용역업(청소) 허가증 사본 각 1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날인-원본 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 함)

.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소정양식) 1

. 최근년도 재무재표 1

. 봉인된 가격제안서 1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 찰의 무효)에 의한다.

9.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등록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 입찰 및 계약 관련 : 사무처 이동훈 (061-469-1143, fax : 061-462-2510)

. 규격서 등 업무 관련 : 사무처 정근효(061-469-1158)

 

20151223

 

세 한 대 학 교 구 매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