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재공고 긴급입찰 제2015-35호 2016학년도 영암캠퍼스 통학버스 운행 용역 업체 선정

작성자
재무과
작성일
2016-02-16 17:00
조회
616

재공고 긴급입찰 제2015-35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2016학년도 통학버스(목포광주권) 운행 용역 업체 선정

2) 주요 일정

입찰 참가 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6.02.16()

~

2016.02.22()

13:30 사무처

2016.02.22()

14:00

당진캠퍼스 본관 3층회의실

3) 주요 내용

. 운행대수 : 4(목포권 3, 광주권 1)(학교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운행기간 : 2016. 03. 02 ~ 2016. 12. 23.(학기중)-8개월

. 운행차량 : 대형고속버스(41인승 이상)

. 운행노선 : 붙임참조(학교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4) 입찰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거 전세버스 운송사업을 등록한 업체

5) 201211일이후 출고 차량으로 자동차종합보험을 가입한 41인승 이상 대형버스를 10대 이상 자사 차량으로 보유 등록한 업체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VAT 포함)

 

5.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와 입찰이행증권을 통해 가접수(이메일(dbu112@sehan.ac.kr) 또는 팩스(041-359-6100)) 한 경우 입찰 일시 30분 전까지 입찰 등록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2) 우편 접수는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도착한 서류만 가능합니다.

-.우편참가 동시공개 견적 입찰 참가 제출 서류를 우편 송부

주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남산길 71-200 세한대학교 사무처

3)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당진캠퍼스 대학본부 2층 사무처로 방문바랍니다.

 

7.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1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1

8)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등록증 사본 1

9) 자동차종합보험 가입 증명서(차량 10대 이상) 1(계약자 선정후 제출 가능)

10)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규격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사무처 나준태계장 (041-359-6011)

2) 운행 업무 관련 : 이중섭 (061-469-1122)

 

 

20160216

 

 

세 한 대 학 교 구 매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