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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입찰 제2023-11호 2023학년도 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제2023-11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023학년도 교육수요자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평가 80% + 가격평가 20%)
4) 소요예상액 : 일금이천만원정(₩20,000,000/VAT포함)
5) 입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및 입찰등록기간 | 제안서 평가 (프리젠테이션) | 협상에의한계약 |
2023.10.13(금) ~ 10.17(화)17:00 당진캠퍼스 본관2층 총무과 | 2023.10.20.(금)까지 (예정) 당진캠퍼스 본관3층 1313호 | 2023.10.20(금) 이후 개별통지 (총무과) |
6) 용역내역 및 계약조건 : 제안요청서 참조
7)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이내(예상)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따라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3) 대학교의 관련 설문 문항 설계, 만족도 조사계획, 실시, 평가 등 전반적인 제반사항에 대해 컨설팅이 가능한 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년 이내 단일 계약 건 2,000만원 이상으로 전문대학 이상 만족도 조사 관련 사업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발주처에서 작성한 실적증명원을 제출하여야 하며 실적증명원이 없는 경우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사본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함. 실적 입증의 책임은 사업자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 사항을 불인정함.
5)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 요청 내용,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6) 기타 대학이 요청하는 교육수요자 요구도 및 만족도 조사 용역의 수행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3. 입찰 참가 등록 방법 : 방문 접수(당진캠퍼스 본관2층 총무과)
4.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종)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각 1부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제안서 6부(USB 2개 포함)
9)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소정양식) 1부
10)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1) 봉인된 가격제안서 1부
12)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3) 청렴서약서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7.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제안요청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8.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과 계장 최성운 (041-359-6011)
2) 제안요청서 등 업무 관련 : 혁신성과관리원 류지선 (041-359-6038)
2023년 10월 13일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