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입찰공고 제2013-17호-세한대학교 차세대 종합학사행정 시스템 구축 사업

작성자
경리구매과
작성일
2014-02-21 17:33
조회
433

입찰공고 제2013-17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세한대학교 차세대 종합학사행정 시스템 구축 사업

2) 주요 일정

현장설명회

제안서 제출기간

제안서 발표회 및 기술평가

2014.02.28.() 13

정보관 8609

2014.03.01()

~

2014.03.11.()

17:00 사무처

   2014. 03. 13() 시간은 개별 통보

대불캠퍼스 본관 4층 회의실

3) 물품내역 및 수량 : 세한대학교 차세대 종합학사행정시스템 구축 제안요청서 참조

4) 납품(설치) 기한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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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2)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증, 사용인감 지참

(사본은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 날인-원본 지참하여 원본 확인하여야함)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4) 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한 규격서 및 특약사항 등에 따라 제작 및 납품이 가능한자

5)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6)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7)최근 2(2012년 이후) 이내 대학교(전문대학 포함) 종합정보시스템에 대한 사업비 총액이 30억원 이상의 사업실적이 있는 업체

발주처 실적증명원 반드시 제출(제안서 제출시 제출)

컨소시엄 형태로 공동으로 사업 참여시 해당 업체가 담당한 분야 실적만 인정

8)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기일 내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을 위한 제안서 평가(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에 따른 협상에 의한 낙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제안서 제출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안서, 가격제안서등 입찰 등록 서류를 대학본부 3층 사무처로 방문하여 제출바랍니다.

 

7. 입찰등록서류

입찰 참가 신청서

제안회사일반

재무구조 및 경영실태

최근 3년간 사업실적

조직 및 인원 현황

참여인력 이력사항

가격제안서 1(밀봉하여 제출)

정보비공개동의서 1

서약서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사용인감 지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증 확인서 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신용평가기관 신용등급확인서 1

제안서 10, 요약서 20,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3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1.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구매과 박종현계장 (061-469-1145)

2) 규격서등 업무 관련 : 정보전산원 이재현 (061-469-1177)

 

 

2014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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