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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입찰공고 제2012-24호_2013학년도 통학버스(목포․광주권) 운행 용역 업체 선정

작성자
경리구매과
작성일
2013-02-14 14:43
조회
447

긴급입찰공고 제20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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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건명 : 2013학년도 통학버스(목포광주권) 운행 용역 업체 선정

2) 주요 일정

현장설명일

입찰 참가 등록기간

입찰(개찰)일시

2013.02.15()

16:00

본관 3층 회의실

2013.02.16()

~

2013.02.20()

18:00 사무처

2013.02.21()

14:00

정보관 8609

3) 주요 내용

. 운행대수 : 7(목포권 6, 광주권 1)(학교사정에 따라 수량 변경될 수 있음)

. 운행기간 : 2013. 03. 01 ~ 2013.12.23.(학기중)-8개월

. 운행차량 : 대형고속버스(41인승 이상)

. 운행노선 : 붙임참조(학교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2.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1)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

2) 구비서류(1/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 현장설명 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등록증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4) 입찰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거 전세버스 운송사업을 등록한 업체

5) 자동차종합보험을 가입한 41인승 이상 대형버스를 10대 이상 자사 차량으로 보유 등록한 업체

6)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기일 내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VAT 포함)

 

5.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 업체로 결정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6. 입찰 참가 등록 방법 안내

1) 입찰 참가 등록 기간에 입찰참가등록서와 입찰이행증권을 통해 가접수(팩스 등)

경우 입찰 일시 30분 전까지 입찰 등록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2) 우편 접수는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도착한 서류만 가능합니다.

3) 직접 참가 등록을 할 경우에는 대학본부 2층 예산구매과로 방문바랍니다.

 

7.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1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1

8)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등록증 사본 1

9) 자동차종합보험 가입 증명서(차량 10대 이상) 1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10.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10.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사무처 박종현 (061-469-1145)

2) 운행 업무 관련 : 학생지원처 박장현과장 (061-469-1133)

 

2013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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