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재공고입찰 제2023-06호 영암캠퍼스 기숙사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과
작성일
2023-07-04 15:02
조회
198

재공고입찰 제2023-06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영암캠퍼스 기숙사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2) 입찰/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평가(50%)+가격평가(50%)]

※ 단, 예정가격이상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유효한 평가가 이뤄지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

3) 제안요청서(Ⅲ-2-바-3) 낙찰자 선정 방식(참조)

4) 입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및 입찰등록기간

제안서평가(예정)

비고

2023.07.04.() ~

07.10()17:30

영암캠퍼스 대학본부 교육지원처(사무과)

2023.07.11.() ~

이후 개별통지

교육지원처(사무과)

 

5) 용역내역 및 계약조건 : 제안요청서, 특수조건 참조

6) 계약기간 : 2023.09.01.~2026.08.31.(36개월)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식품위생법 제88조(집단급식소)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따른 위탁급식업 허가업체

4)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HACCP) 또는 ISO인증을 받았으며 안전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는 업체

5)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공공기관 및 교육연구시설(국공립 및 사립대학교(2년제 포함))의 구내식당 위탁운영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 참가 등록 방법 : 방문 접수영암캠퍼스 대학본부 교육지원처(사무과)

 

4.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종)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각 1부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의 경우) 각 1부

8) 위탁급식업 등 관련 허가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9)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1부(제안요청서 첨부양식)

10)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2022년도)

11) 봉인된 가격제안서 1부(제안요청서 첨부양식)

12)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3) 청렴서약서(제안요청서 첨부양식)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7.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제안요청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8.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과 계장 최성운 (041-359-6011)

2) 제안요청서 등 업무 관련 : 생활관 계장 정지국 (061-469-1153)

 

 

 

2023년 07월 04일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