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안내] 2014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학사공지
작성자
교무처
작성일
2014-02-26 15:07
조회
5117

제   목  :  2014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안내



 

1. 수강신청 기간 : 2014. 3. 3(월) 10:00 ~ 7(금) 17:00(신편입생의 수강신청은 학번부여 시점인 3월3일 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 수강신청 방법 : 학사인트라넷을 통해 직접 수강신청

     ( * 학과 오리엔테이션 후 수강신청 바랍니다.)

 

3. 201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4. 3. 13(목) 10:00 ~ 14(금) 17:00

       ( * 폐강교과목 수강자 정정: 학사인트라넷에서 수강신청 변경

         * 기타사유로 정정 : 교무처에 수강신청변경 사유서 제출 후 변경)

 

4. 폐강교과목 확정 : 2014. 3. 12(수) 17:00(본교 홈페이지 공지)

 

5. 수강과목 취소신청 기간 :

      2014. 3. 20(목) 10:00 ~ 21(금) 17:00

 

6. 수강신청확정 : 2014. 3. 31(월) 확정

 

7.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 수강신청의 경우 반드시 지정된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 이외에는 수강신청 및 정정이 불가하오니 기한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수강신청 마무리 후 수강완료 버튼을 꼭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기준 학점 안내(직전학기 성적을 기준)

- .졸업학점 120학점 학과 : 최대 16학점 가능

- .졸업학점 130학점 학과 : 최대 18학점 가능

(해당학과 :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작업치료학과, 언어치료청각학과, 안경광학과, 특수교육과, 기술교육과, 수학교육과, 유아교육과, 영어교육과, 컴퓨터교육과)

-. 수강신청 기준 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신청을 한 경우 일반선택, 교양선택, 교직, 전공과목 순으로 직권 삭제됩니다.

-. 폐강과목에 수강신청한 경우는 직권으로 해당 과목은 삭제됩니다.

(폐강교과목 여부 확인 후 수강신청정정기간에 수강신청 바랍니다. )

-. 수강신청 완료이후에는 학사인트라넷을 통해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정정기간을 끝으로 201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내역을 변경할 수 없음을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