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입찰공고 제2021-16호 2022학년도 당진캠퍼스 통학버스 운행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과
작성일
2022-02-08 13:36
조회
716

입찰공고 제2021-16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022학년도 당진캠퍼스 통학버스 운행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70%)+가격평가(30%))

   4) 입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및 입찰등록기간

협상에 의한 계약

비고

2022.02.08.()~2022.02.14() 15:00까지

당진캠퍼스 본관2층 총무과

2022. 02. 16.()

이후 개별통지

(총무과)

 

   5) 주요 내용

    가. 운행기간 : 2022.02.26.~2022.12.08. / 2022학년도 학기중 운행

    나. 운행노선 : a. 8개 노선(잠실/죽전, 사당, 신도림/광명, 인천, 일산/송내, 안산, 수원/평택, 천안/아산) b. 주말반:

                      2개 노선(사당, 인천)/ 2대 예정

    다. 운행요일 : ~목요일(4일 운행 / 주중반), 토요일(1/ 운행예정)

    라. 운행방식

       a. 수익자(학생)부담 원칙(제안서 평가를 통한 업체 선정 후 지역, 노선별 요금 확정)

       b. 통학버스 옆면 광고비 지원(1대당:550,0008개월10/VAT포함)

         -. 광고판 설치 및 부착은 사무학생처 학생과와 협의

       c. 운행요금 지급 등은 버스회사 자체 카드 충전 및 교통카드 활용 예정, 용역업체 가 버스이용 학생에게 직접 징

         수 한다.

    마. 이용 예상 학생수 : 150~200

    바. 운행대수 : 10(주중반 8, 주말반 2)

    사.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자) 등록을 필

     한 자

   4) 자사 보유 영업등록 차량이 41인승 이상의 대형버스 20대 이상으로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4년 미만이며, 전 차량

     이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고 운행이 가능한 업체

   5)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자와 법원에 합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

     인 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6) 통학에 운행되는 버스의 기사를 직접 고용하고 있는 업체

 

3. 입찰참가 등록방법 : 방문 접수(당진캠퍼스 본관 2층 총무과)

 

4.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2)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

   4)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우리대학 소정 양식) 1

   6)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7) 위임장 1

   8)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등록증 사본 1

   9) 자동차등록원부(), () 1

   10)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통학버스 운행 입찰 제안 요청서에 따른 서류일체

   11) 제안서 6(링제본), USB 1.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법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규정한 증서 또는 증권을 입찰등록과 동

     시에 예입 또는 제출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다.

 

7.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시방서, 도면,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일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바랍니다.

   4)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8.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과 최성운 계장 (041-359-6011, FAX 041-359-6100)

   2) 운행 업무 관련 : 학생과 박장현 과장 (041-359-6060)

 

20220208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