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공고

동시공개 제2022-02호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피아노 매각공고

작성자
구매과
작성일
2022-04-25 14:26
조회
323

매각공고

(동시공개 제2022-02)

 

1. 건 명 : 실용음악학과 불용실습기자재 매각(피아노 총30)

 

2. 동시 공개 견적 안내

견적서 제출 기간

동시 공개 견적서 입찰(개찰)

2022. 04. 25()

~

04. 29()16:00

당진캠퍼스 총무과

2022. 04. 29() 16:30

당진캠퍼스 본관 3층 세미나실

, 직접 참석자가 없을 경우 제출된 견적서로 낙찰자를 결정함

1) (피아노)확인 : 물품은 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본관 5있으며, 입찰자는 입찰 전에 물품의 상태 등을 직접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매각물품이 중고피아노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매입한 피아노의 고장 또는 파손 등의 이유로 우리대학교에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낙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인수를 포기할 시 입찰보증금은 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동시공개 견적 입찰 참가 제출 서류

1) 참가신청서 1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3) 견적서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신분증사본) 1

5)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

6) 청렴서약서 1

견적서 작성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며, 피아노 모델, 세부규격에 근거하여 작성바랍니다.

 

4. 물품 규격 : 피아노 매각목록(사진포함) 확인

 

5. 계약체결 및 피아노 인수 방법

1)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고, 동시에 매각대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은 무효가 됩니다.

3) 매각대금 납부 후 즉시 물건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4) 매각물건에 대한 이동비용 및 계약시점으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5)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6. 동시공개견적 참가자격(아래 내용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당해 물품과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2)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견적제출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3)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 목적물에 적합한 영업에 6개월 이상 종사하고 있으며, 필요한 시설과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5) 우리 대학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한 업체만 참여가능.

 

7. 예정가격 : 일금구백육십팔만원정(9,680,000/VAT포함)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9. 동시견적공개 업체 참가 방법(아래 세가지 방법 중에서 한가지 선택

1) 직접참가 동시공개 견적 입찰 참가 제출 서류를 지참하고 직접 참석

-. 견적서 제출기한 이전에 참여 의사를 제출한 경우에 한함.

-. 참여의사 제출 방법 : 입찰참가신청서와 함께 사업자등록증에 입찰 직접 참여를 기재하여 팩스, 메일 등을 이용하여 제출

2) 우편참가 동시공개 견적 입찰 참가 제출 서류를 우편 송부

3) 이메일(sw4827@sehan.ac.kr) 또는 팩스(041-359-6100) 참가

-.  동시공개 견적 입찰 참가 제출 서류를 제출(추후 낙찰될 경우 원본 제출)

 

10. 문의처 : 동시견적 및 계약 총무과 계장 최성운(041-359-6011)

 

11. 유의사항

1) 우편접수는 견적서 제출기한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가능하고, 반드시 봉투에 동시공개 제2022-02호 참가 신청서 재중과 연락처를 기재 바랍니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3)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전에 매각물건 상태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 견해가 일치하지 않는 사항은 우리학교의 의견에 따라야 합니다.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의합니다.

 

 

 

20220425

 

 

세 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