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뉴스

세한대학교, 제3차 당진지역공헌위원회 회의 개최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1121201704
조회
192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는 지난 20231120(월요일), 지역협력 활동 및 지역공헌활동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고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제3차 당진지역공헌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였다.

 

오늘의 회의에는 세한대학교 당진시 당진시의회 충청남도교육지원청 당진경찰서 당진소방서 예산세무서 당진시복지재단 당진시복지재단 현대제철 KG스틸 동국제강 종근당건강 등 당진지역을 대표하는 12곳의 산··학이 참여하였다.

 

지난 67일에 개최된 제2차 회의에 이어 5개월 만에 개최된 이번 회의는 6개의 안건에 관한 토론 및 협의를 진행하였다.

 가장 먼저 세한대학교는 세한대학교 교육국제화특구 사업 K-디지털플랫폼 성과 보고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였다. 당진시에서는 당진 직업교육 혁신 지구 사업 당진경찰서에서는 경찰 조직개편 추진 관련 현안 공유, 경찰수련원 당진시 유치를 위한 유관기관 관심과 지역사회 홍보 협조, 최근 3년간 당진시의 교통사망사고 감소 및 연말연시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협조에 관한 내용을 다루었다.

 

오늘 회의에 세한대학교 부총장(정용선 특임 부총장)은 급진적으로 변해가는 산업구조의 변화 속에서 당진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기 위해서는 지역공헌위원회를 중심으로 산··학의 협력을 유기적으로 이어가며 변화와 위기에 대응할 힘을 길러야 한다고 제언하였다.

좋아요 0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