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학년도 2학기 온라인출석 확인·이의신청 안내 | | 1 |
1. 목적 성적평가 규정 및 지침에 따른 공정한 성적평가를 통하여 엄정하고 합리적인 성적 관리를 하고자 함
2. 성적처리일정 가. 온라인출석 확인기간 : 2020.12.14.(월) ~ 12.16.(수) 나. 온라인출석 이의신청기간 : 2020.12.15.(화) 09시 ~ 12.16.(수) 16시까지 다.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 2020.12.21.(월) ~ 12.23.(수) 17시까지 3. 이의신청 (공통사항) 이의신청은 기간 내에만 가능 (참고사항) Zoom수업과 대면수업에 대한 출석은 교과목담당교수에게 이의신청 가. 온라인출석 이의신청 사이버강좌 로그인 ⇨ 내강의실 해당교과목클릭 ⇨ 교과목 출석현황 확인 ⇨ cyber@sehan.ac.kr 로 이의신청기간 내 이의신청서 제출(붙임서식, 홈페이지-학사공지-성적처리기간 일정변경 및 온라인출석 확인·이의신청 안내) ⇨ 사이버강좌담당자의 승인/반려 통보 ⇨ 출석 정정/미정정 처리 나. 성적평가점수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연락하여 성적평가 점수에 대한 이의신청 후 이의신청에 대한 담당교수의 승인/반려 여부에 따라 성적정정/미정정 처리 붙임 : 2020-2 온라인수강 출결 이의신청서 1부.
|